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식으로 먹으라묘~~

직접 목포 이마트에서 사오셨어요.^^

 

대한모는 목포에서 5년째 가발샵을 남편과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고객님들과는 쭉~함께 해왔기에

항상 가족 같은 분위기에 집안 경조사도 챙길 정도라지요.^^

근데 이번에 울고객님께서

원장님과 대한모를 위해서 손수 간식을 사들고 오신거있죠.

가발샵이 목포 이마트 오거리에 위치해 있기에

울고객님 가발샵 주차장에 차를 두시고는

걸어서 목포 이마트에 가셔서

요요 맛난 빵을 사들고 오셨다는요.하트3

감동 한바가지 받았담서.ㅎㅎㅎㅎ

 

 

 

 

 

 

 

 

 

 

 

 

 

 

고객님 애정 합니당.ㅎㅎ

울고객님은 영암에서 이곳 목포까지

항상 가발 손질을 받기 위해서 한달에 한번씩

대한이네 좋은가발스타일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님~~

글구 신사셔요.^^

센스 짱이신 가발샵 고객님 손에 빵 봉다리 똬~~

신사 같은분이신지라 손에는 항상 책한권씩

들고 다니시는분이시거든요.

근데 요날은 이마트 빵 한봉지와 책한권이을

들고 방문 하셨어요.ㅎㅎ

 

 

 

 

 

 

 

 

 

 

 

 

 

 

 

대한모 완전 깜놀 먹었다지요.

생각도 못했는데 고객님께서

저희 먹으라고 간식으로 이마트 빵을 사들고 오신거.ㅠㅠㅠ

것두 인기상품이야.신나2

솔직히 대한모 이마트 빵 무진장 애정하그든요.

저희 원장님도 그렇구요.ㅎㅎ

 

 

 

 

 

 

 

 

 

 

 

 

 

 

 

 

종류도 다양한 매니아세트여요.ㅎㅎㅎㅎ

센스있게 빵을 잘 고르신듯~

울 가발샵 고객님의 마음씀이 증말이지 천사 같으시당.축하2

고객님께 더더더 잘해드려야겠어요.

얼마나 맛나게 잘 먹었는가~~~

이마트 빵 간식으로 쵝오임요.ㅎ

 

 

 

 

 

 

 

 

 

 

 

 

 

 

 

이마트 빵 개봉 두둥둥!!

이얼 양 대박이다.

이래서 간식으로 이마트 빵 종종 사먹는 대한모~~~

아이들도 무지 좋아라 하그든요.

근데 이번엔 가발샵 고객님께서 사주셨어용.^^

난중에 영암 갈일 있음 고객님 직장에 찾아가야 할듯요.

음료수 사들고~~ㅎㅎ

 

 

 

 

 

 

 

 

 

 

 

 

 

 

요거요거 찹쌀떡 처럼 쫄깃짤깃한게

무지 맛나블어~~하트3

디게 맛난디 비싼거라 그른가~

딸랑 두개만 들어 있었오요.ㅠ

이마트 빵 너너너 증말 맛나드라.ㅎ

고객님께서 사주신거라 그런지 더더더

맛났떤.^^

 

 

 

 

 

 

 

 

 

 

 

 

 

 

 

요건 고구마앙금,치즈등이 속에 들어 있어서

나름 맛난거.ㅎㅎ

이마트 빵 맛 괜춤괜춤~

 

 

 

 

 

 

 

 

 

 

 

 

 

 

 

이건 별맛은 없으나~~~

빵 표면이 은근 맛있오.

아~~또 먹고 싶다.

이미 죄다 먹어 버렸기에.ㅎ

배고파요.ㅠㅠ

 

 

 

 

 

 

 

 

 

 

 

 

 

대한모 가발샵 고객님께

이마트 빵 간식으로 선물 받았어용용용~

자랑질임.ㅎㅎㅎㅎ

진짜 딱~간식 땡길 시간에 주셨그든요.^^

 

 

 

 

 

 

 

 

 

 

 

 

 

 

대한이네 좋은가발스타일 가발샵 고객님께서

사주신 간식 이마트 빵~~

인기상품이여요.ㅎㅎㅎㅎ

대한모와 원장님께서는

요날 고객님께서 사오신 이마트 빵을

간식으로 먹고는 늦은밤까지 열심히

일을 했다지요.홧팅2

영암에서 목포 대한이네 좋은가발스타일에

한달에 한번씩 꼭 오셔서

가발 손질을 받으시는 울 고객님~~

감사합니다.

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