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호남방송 라디오스타 호남FM

호남/목포/영암/해남 가발달인 CJ헬로비전 호남방송 출연

 

 

나도 라디오 DJ가 될수 있따앙~~~호남/목포 가발달인으로

저희 원장님께서 방송출연을 하셨어요.

목포 CJ헬로비전 호남방송 라디오스타~~호남FM.ㅎ

방송녹화후 일주일후에 바로 방송으로 뜩.

우찌나 오글거리고 어색스럽고 하던지요.

그래두 재미진 경험 했다는거.신나2

 

 

 

 

 

 

 

 

 

 

 

 

목포 CJ헬로비전 방송출연 대한이네가발~~~~

가발정보 고급진 정보 죄다 풀어 놨어용.요날.^^

궁금하심 보시랏.

가발달인 목포에 상륙 두둥둥!!

 

 

 

 

 

 

 

 

 

 

 

 

 

 

두근두근 떨리는 목포가발아저씨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박성재님께서

지금 방송출연을 위해서 마이크를 옷에 장착하고 계십니당.

벌써부터 마구마구 떠시는.^^;

하기사 나두 떨리긴 하드만.ㅎ

 

 

 

 

 

 

 

 

 

 

 

 

 

재미진 경험 좋은 추억 한가득 만들고 왔어요.

호남방송 라디오스타 호남FM 녹화을 무사히 마치고~~~

솔직히 우리 둘다 본방을 못봤던.슬퍼2

그래두 호남방송 라디오스타 호남FM 작가님께서

메일로 보내 주셨기에 지금은 보고 또 보고를 하고 있는.ㅎ

그리구 연습도.ㅎㅎㅎㅎㅎ

또 알아요.난중에 방송출연 또 할런지요.^^

 

 

 

 

 

 

 

 

 

 

 

이룬이룬 어서 다정질인게야~no2

아들 녀석이 순간포착을 참말로 잘 하셨네용.ㅎㅎㅎㅎ

따라온 손님 아내 황효순님과

호남/목포/영암/해남 가발달인이신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다정 돋구만.ㅎ

 

 

 

 

 

 

 

 

 

 

 

 

 

 

 

라디오스타 호남FM 호남/목포/영암/해남 가발달인

가발아저씨 박성재님 오프닝 멘트트중~찰칵.

재미와 감동과 고급정보 뜩.

이게 바로 가발달인이징.ㅎㅎㅎㅎㅎ

 

 

 

 

 

 

 

호남/목포/영암/해남 가발달인

가발아저씨 호남방송 라디오스타 호남FM

목포 CJ헬로비전 방송출연분 뜩~

 

 

방송출연분을 죄다 올리고 싶었으나~~

뭐시가 잘 안되길래.ㅠ

대한모가 앞,뒤만 찍어서 올려 봤어요.ㅎㅎ

가발달인으로 방송출연하신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짱~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