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영숙 진도전통식품 구기자 유과 고객님의 정돋는 선물

 

 

 

대한모는 목포에서 남편과 함께

4년째 가발샵을 운영하고 있지요.

 

진도에서 2년째 쭉~~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을

찾아주시는 형님,동생하는 사이인 고객님이 계십니다.

 

항상 명절때나 야채,과일등의 제철이 되면 손수 키우신 것들을 가져 오시곤 한다죠.

이번 추석선물은 또 진도 유과를 사오셨어요.^^

우찌나 감사하고 또 감사했는지 몰라요.

물론 저희두 고객님께 추석선물을 드렸구요.ㅎㅎ

진도가 유명하거든요.구기자가~

이번에 처음 먹어 봤어요.

김영숙 진도전통식품 구기자 유과.ㅎㅎ

넘넘 맛있고 입에 착착 달라 붙더라구요.

대한모는 먹는 선물이 제~~일 좋은.

 

 

 

 

 

 

 

 

진도에서 목포까지 먼길 오시느라 무지 힘드셨을텐데~

저희 부부를 생각하시며 그리구 우리 삼남매까지 생각을.^^

참 속 깊으시고 마음씨 좋으신 진도 고객님이셔요.

 

저희 남편과는 형님,아우하시는 사이이시구요.

전쫌.ㅎㅎ 남성고객님이신지라~

대한모 은근 수줍음 많은 아줌마.ㅎㅎㅎㅎ

무튼 진도 구기자 유과를 똬~~가지고 오셨어요.

 

 

진도전통식품 전통 실속 유과

구기자 유과

김영숙 유과

 

진도전통식품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인지리 345-4

061-542-0011

김영숙 진도 구기자 유과

 

 

 

 

 

 

 

김영숙 진도전통식품 구기자 유과 들고 룰루랄라중~

진도가 구기자 유명하지용.ㅎㅎ

우리 진도 고객님 참~마음씀이 고우신분.^^

 

 

 

 

 

 

 

 

 

 

 

진도 구기자 유과 개봉 두둥!!

이야~~~정성 가득 추석선물이구낭.^^

좋으다.좋앙.

먹는거 환장하게 좋아라하는 대한모.ㅎ

 

 

 

 

 

 

 

 

음~~~맛난 냄시 솔솔.

그리구 전 유과를 굉장히 애정 한다죠.

없어서 못먹는.ㅎㅎㅎㅎ

진도 구기자 유과 고급 돋는당.

 

 

 

 

 

 

 

 

유과 하나 들어서 내 입속으로 쏘옥~~~

냠냠냠 맛나다.

환상이당.

그닥 달지도 않고 맛이 내입에 딱이얌.^^

 

 

 

 

 

 

 

 

위 유과는 노랑이

이녀석은 흰 유과.ㅎㅎ

진도 구기자 유과 너 진짜 맛난 녀석이구낭.

김영숙 진도전통식품 구지자 유과

어른도 아이도 반해버린 맛있는 유혹 똬~~~

 

우찌나 맛나던지요.

이틀만에 상자를 비워버린.ㅎㅎㅎㅎ

대한이네 입이 쫌 많습니다요.

 

진도 구기자 유과 우리 진도 고객님 덕분에

무진장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앞으로두 우리 진도 고객님과 친분 더더더 돈독이 다져서

정돋는 사이 쭉~~함께 할래요.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