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는 후끈후끈 여름축제중~이 아니고요.

끝났음요.ㅎㅎ

경기도 안산에서 하이모 가발을 착용중이신

남성고객님께서 가발 수선을 문의 하셨어요.

이번이 두번째 수선 문의라죠.^^

너므 좋아~너므 좋아랏.ㅎㅎ

그럼 남자가발 수선 전후 살펴 보실까요.

 

 

 

 

 

 

 

 

 

올~~남자가발 수선 완료.^^

완전 새가발이 되븟네용.

가발은 고가의 제품으로 수선해서 재사용이 가능 하다는

놀라운 장점이 있어요.ㅎㅎ

이 가발은 하이모 가발로 안산에서 사시는 남성 고객님께서

대한이네 블로그를 보시고 수선 문의를 해주셨어요.

이번이 두번째 수선이시라는요.^^

나 이맛에 블로그 4년째 열심히 하나봐~~~~ㅎㅎㅎㅎ

또또 주책 대한모.ㅡ,.ㅡ

무튼 남자가발,여자가발 모두다 목포가발 대한이네가발에서

수선이 가능 합니다.

가발 수선 잘하는집 대한이네가발 입니다.^^

 

 

 

 

 

 

 

 

 

 

우리 고객님 가발은 스킨 부분에 파손이 심했었어요.

지금은 가발 스킨 교체후 가발 상태 입니다.

하이모 가발이구요.

깔끔하게 만족스럽게 남자가발 수선이 완료 되었어요.^^

암만봐두 흠잡을곳이 없는걸요.ㅎㅎ

 

 

 

 

 

수선전 남자가발 모습입니다.

스킨 부분이 말이 아닌 상태지요.

요걸 기냥 수선을 하면 새것 처럼 똬~~~

변신이 가능하다는거죠.^^

놀라운 반전.ㅎㅎ

가발도 수선해서 사용 하세요.

단 제품의 질이 메롱일 경우엔 재구매를 적극 추천 합니다.

 

 

 

 

 

 

 

 

하이모 가발로 경기도 안산 남성고객님의

가발 입니다.수선이 완료된 상태 이구요.

가발을 다시 경기도 안산으로 보내드려야해요.^^

 

 

 

 

 

 

 

우리 고객님 탈착식 방식으로 가발을 착용중이시구요.

무료로 Clip을 네개 창착해드렸어요.

가발 수선이 너무 잘된것 같아요.^^

 

 

 

 

 

 

위 가발과 아래 가발을 비교해보심 확연한 차이가~

가발 스킨 부분을 전체적으로 교체 해드렸어요.

남자가발 수선전후 입니다.

 

 

 

 

 

 

 

 

수선된 가발을 깨끗히 세척한후 상자안에 넣어서

택배로 경기도 안산으로 보내드렸어요.

수선이 잘 되어서 기분도 좋은 대한모 입니다.^^

 

 

 

 

 

 

 

 

 

목포가발 대한이네가발에서 남자가발 수선을 깔끔하게

해결해드렸어요.모량도 적당량 넣어 드렸구요.

가발 스킨 교체도 들어 갔어요.

가발 수선 대성공.^^

 

가발은 여성가발,남성가발이든

그 어떠한 가발이라도 수선이 가능 합니다.

단 가발 파손 정도에 따라 수선을 할것인가~

아니면 재작업을 들어가냐는 달라지겠죠.ㅎㅎ

저희 목포가발 대한이네를 믿고 가발수선을

의뢰해주신 안산 고객님 감사합니다.

항상 멋지게 가발 착용 하세요.^^

 

 

 

가발수선,가발손질,가발타사제품

여성가발,가발펌,가발대여등

모든 작업 가능 합니다.

목포가발 대한이네를 찾아 주세요.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입니다.^^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목포가발 대한이네가발

전화 상담도 가능 합니다.

언제나 전화 주세요.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좋은가발스타일

061-287-8833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은 휴무 입니다.

전화 예약후 방문해주세요.

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