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입구 찰칵 해보구요.

 

이번에 저저 초록색 간판 새롭게 변경해 봤습니다.

 

사진이 너무 흐릿 해져서.ㅎㅎ

입구 찾기가 조금 번거로워요.

정문에 위치한게 아니라 건물 옆라인에 있어서.^^;

 

 

 

 

 

 

 

 

 

 

 

 

 

목포이마트 오거리에서 볼때

 

영흥고 방면으로 바로바로 첫건물 입니다.

 

피자헛 맞은편 건물이기도 하구요.^^

 

 

 

 

 

 

 

 

 

 

 

 

건물 정문에서 봤을때 좋은가발스타일 입니다.

 

이게요.오후 3시 조금 넘어서 밖으로 나가 찍은 거예요.ㅎㅎ

 

오거리라 사람들 무진장 많은디.

 

열심히 수십장을 찍었어요.ㅎㅎ

 

 

 

 

 

 

 

 

 

 

 

 

 

 

좋은가발스타일에서 가까운곳에 파출소도 들어 왔다죠.ㅎㅎ

 

얼마나 든든하지 몰라요.

 

여기가 바로 파출소가 위치한 도로.

 

벚꽃 완전 그지 같이 떨어졌다.

 

 

 

 

 

 

 

 

 

 

 

 

저희샵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상호.^^

 

대한모가 관리하는 장소~ㅎㅎ

 

이거이 처음엔 예쁘다.하고 생각을 했었는데

 

지금은 쫌 촌스러운것 같기도 하공.

 

글씨체 영~~맘에 안들어요.

 

요것두 난중에 바꿀까봐요.글씨체만.

 

 

 

 

 

 

 

 

 

 

 

 

 

 

이분이 바로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이십니다.

 

전 하이모 디자이너 출신이시죠.ㅎㅎ

 

뭘 저리도 열심히 하시낭??

 

좀 보여 주시지요.^^

 

그리구 이곳은 상담실.아담허니 아늑한곳.ㅎㅎ

 

인테리어 무진장 짱나게 끝났었는데.

 

솔직히 상담실 넘~~좁아.ㅠ

 

속은게죠.

 

사람은 늙어 죽을때까지 살면서 배운다고 누가 그랬던가~~

 

 

 

 

 

 

 

 

 

 

 

상담실에 진열된 여러 종류의 가발 입니다.

 

전체가발,부분가발,항암가발,남성.여성가발등등.ㅎㅎ

 

아공~~많은그.

 

그러니까~~~방문 상담을 강추 하지요.^^

 

눈으로 보고 직접 써보고 만져도 보시고 선택하셔요.

 

 

 

 

 

 

 

 

 

 

 

 

 

 

찾아오시는길 목포이마트오거리서 딱 보믄 압니다.ㅎㅎ

 

자리 진짜 좋아 블어요.

 

앞으로두 여기서 열심히 가발샵 운영 하렵니다요.^^

 

전화를 주시거나 문자를 주시면 대한모가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은 필수 맞습니다.무작정 방문은 아니죠~~ㅎㅎ

 

한시간 단위로 예약시간을 조절 합니다.

 

가발손질과 상담은 시간이 좀 걸리거든요.^^

 

질높은 서비스로 항상 보답하겠습니다.

 

 

 

 

 

전남내 가발 맞춤시 출장방문 가능 합니다.

061)287-8833

좋은가발스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