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급 돋는 비누 선물 받았어요.

목포가발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 고객님께서

명절선물로 보내 오셨다죠.^^

한빛코리아 비누 명절선물

추석전에 목포가발 대한이네 좋은가발스타일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비누 선물입니당.^^

대한모가 가발샵 고객님을 챙겨드려야 하는데~

이리 선물로 보내주셨어요.

항상 고마운 마음~^^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당.하트3

고객님 사릉합니당.ㅎㅎㅎㅎ

한빛코리아 비누 명절선물로 좋은걸요.

 

 

 

 

 

 

 

 

 

 

 

 

 

 

나 추석선물이다.라는듯~

포장지 겁나 고급 돌아 버리구요.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네용.ㅎㅎ

대한이네 가발샵 고객님 센스 짱이심요.축하2

 

 

 

 

 

 

 

 

 

 

 

 

 

 

 

포장지를 뜯어본 결과~

이얼 정열의 레드 똬.ㅎㅎㅎ

선물 상자 굉장히 호감형인걸요.

우리 고객님 센스쟁이 우우훗~

이안에 한빛코리아 비누 들어있다~~~

추석선물로 대한모가 받았어용.

가발샵 고객님한테서~^^

 

 

 

 

 

 

 

 

 

 

 

 

 

 

고런 대한모가 가발샵 고객님께 받은

한빛코리아 비누 하나하나 살펴 보겠습니당.ㅎㅎ

비누는 증말이지 우리가 생활할때 꼭~필요한거.

글구 가족이 많은 대한이네는 특히 더더 많이 필요하지요.

요건 허브+콜라겐 비누.

요거 예전에 사용해봐서 그 느낌 알오.ㅎ

한빛코리아 비누 괜춤하드라구요.

대한모 피부에는~^^

추석선물로 니가 짱이당.신나2

 

 

 

 

 

 

 

 

 

 

 

 

 

 

 

 

죽염비누 되시겠습니당.

요건 처음 보는건디.ㅎ

당연 좋겠지.모~~

죽염비눈디.ㅎㅎㅎㅎ

대한모 피부는 소중하니까.

가발샵 고객님께서 추석선물로 주신거

감사히 사용해아징.^^

 

 

 

 

 

 

 

 

 

 

 

 

 

 

 

명절선물로는 자고로 실생활에 필요한게 최고인듯요.

이건 홍삼비누~~~

향이 강렬해.한빛코리아 홍삼비누 사용하고 있으니까.

알아요.ㅎㅎ

울 남푠님께서 굉장히 좋아라하시는 비누 입니당.

 

 

 

 

 

 

 

 

 

 

 

 

 

 

 

한빛코리아 닥터 포밍 팩 비누

요거 사용전이구요.

웬지 느낌 좋은 녀석인디.ㅎ

울 가발샵 고객님께서 알아서 보내주셨겠지.

피부에 좋은 비누로~~^^

 

 

 

 

 

 

 

 

 

 

 

 

 

 

 

이얼~~황토비누닷.@@

황토비누는 한번도 사용해본적 없는디.

느낌 어떨지 완전 궁금 돋도다.ㅎㅎ

남편님께 적극 추천해줘야징.

 

 

 

 

 

 

 

 

 

 

 

 

 

 

 

크~~한빛코리아 현미비누 똬~

현미가 먹어두 몸에 그리 좋다고 하던디.

피부에 사용하믄 또 얼마나 좋겠오.ㅎㅎ

요건 대한모가 찜꽁.

목포가발 대한이네 좋은가발스타일 고객님 증말이지

센스 짱짱이시당.^^

고객님 또 한번 감사합니당.ㅠ

 

요로코롬 가발샵 고객님께서

한빛코리아 비누를 추석선물로 보내셨지요.

죄다 대한모 맘에 쏘옥드는 성분의 비누라묭.ㅎㅎ

사용하믄서 항상 우리 고객님 생각해야겠어요.

감사한 마음 팍팍 느끼며~~

명절선물로 비누 괜춤하넹.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