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고객님 주로 주말에 가발 관리를 받으시러

오신다죠~이번에두 간식을 사들고 오셨어요.^^

목포 왕꽈배기&팥빵!!

좋은가발스타일(대한이네가발) 샵 고객님들께서는

종종 이리 간식을 직접 사오시곤 한다죠.^^

주말이라서 바쁘게 일을 하다가 배고플때면.ㅠ

요런 간식 완전 애정 합니당.

이번이 두번째 여요~

한 고객님께서 간식을 사오신거.^^

목포 왕꽈배기,팥빵 굉장히 맛있똬~~

 

 

 

 

 

 

 

 

 

 

 

목포 가발샵 고객님께서 사오신 간식

왕꽈배기랑 팥빵 보기만해두 군침 작살 나버려잉~

팥빵이 진짜 대한모 얼굴만한거있죠.ㅎㅎ

우찌나 크던지~방석으로 사용해두 되겠오.신나2

 

 

 

 

 

 

 

 

 

 

 

 

 

 

목포 왕꽈배기 똬~

욘석두 대박 커요.커.

글고 하나만 먹어두 밥한공기를 먹은듯한

배불림을 느낄수가 있다는거.ㅎㅎㅎㅎ

우리 가발샵 고객님 센스 짱이심요.하트3

간식이 간절했었던 일요일 저녁시간~~~

주말에는 바뽀서 밥 먹을 시간도 없기에.ㅠㅠㅠ

글고 요날 디게 피곤하고 힘들었거든요.

고객님의 센스 돋는 왕꽈배기,팥빵 간식에

힘이 뿔끈 나서는 야근도 할판.ㅎㅎㅎㅎㅎ

 

 

 

 

 

 

 

 

 

 

 

 

 

요래요래 검정 봉다리를 들고 고객님께서

목포가발 대한이네가발샵으로 들어 오신거죠.^^

상상해보세요.

남성분이 것두 등치도 좋으신분이~~

넘넘 감사하고 감동적이야.하트3

 

 

 

 

 

 

 

 

 

 

 

대한모 넘넘 배고파서 바로 팥빵 뜯어 먹었습니당.

맛나다.두개 다 나 혼자서 먹고 싶을 정도로~

나능 의리파~니까.원장님꺼 남겨두기.ㅎ

진짜 죄다 혼자서 먹고 싶었어용.ㅎㅎㅎㅎ

목포 왕꽈배기,팥빵 증말이지 먹을만한 간식인듯.

목포 가발 대한이네가발샵 고객님께서

주말에 가발 손질을 받으러 오시는길에

이리 왕꽈배기랑 팥빵을 간식으로 사오셨어요.

몸은 힘들어두 요런거 보믄 증말이지 감동 백만배

받아서는 대한모 넘넘 행복한거있죠.^^

항상 감사합니당.고객님.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