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피로회복제 가발샵 고객님께서 사오심.ㅎㅎ

감동즉이야~~비타500 짱임.

정읍에서 좋은가발스타일 대한이네가발 방문하신 고객님.^^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대한이네가발을 방문하신 정읍 고객님.^^

가발 맞춤제작을 위해서 방문 하셨구요.

울원장님과 대한모 먹으라고 비타500을 사오신거있죠.ㅎㅎ

요거 마시고 더더더 열심히 일하기.

쉬지 말고 앞만보고 달료.

 

 

 

 

 

 

 

 

 

수지만 봐두 기운 업업~되는듯.ㅎㅎ

광동제약 비타500 마시고는

가발샵에서 열심히 일하는중.

저 멀리 정읍에서 좋은가발스타일 대한이네가발을

방문 하신 고객님께서 사오신거.

집은 광주시고 직장은 정읍.^^

목포까지 오시믄서 빈손으로 오믄 안된다고.ㅠㅠㅠ

감동이야.

 

수지 역시다.ㅎㅎ

비타500 마실만 하구먼.

 

 

 

 

 

 

 

 

기운 업~피로 안뇽~~!!

피로회복제 필히 가발샵에 두고 마셔주기.

광동제약 비타500 말고두 다른것도 있걸랑요.

가발샵에서 일하믄서 잔뜩 피곤하믄 그때 한병씩 까기.ㅎㅎㅎㅎ

 

 

 

 

 

 

 

 

 

착한 뇨석 마시는 비타민C 필히 챙겨 마시기.ㅎㅎㅎ

맛도 좋으고 기운 딸릴때 한병식 홀짝홀짝해줌

짱인거~~비타500이여.

 

 

 

 

 

 

 

 

 

울고객님께서 사오신거라서~~

더더더 맛난듯요.ㅎ

수지 비타500 달콤해랏.

올~사과35개,귤9개,레몬7개.@@

너 쩐다야.ㅎㅎㅎㅎ

 

 

 

 

 

 

 

 

드디어 개봉 두둥둥~!!

날 언능 마셔줘~마셔줘~하는중인 비타500.ㅎ

구래구래 대한모님께서 언능 마셔줄께.

 

 

 

 

 

 

 

 

기운이 업~!!

힘이 불끈~~!!

가발샵에서 대한모 날아 다니는중임요.

멀리 정읍에서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대한이네가발을 방문해주시구~

뭘 또 이런걸.ㅎㅎㅎ

감사히 잘 먹겠습니당.

가발 멋지게 제작해드리겠습니다.^^

 

 

아놔~이벤트 기간이 지났쓰.

나 뻘짓 한거임?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