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가발

 

 

◆자신감 업~시켜주는 남성가발

 

 

 

 

우리 고객님 50대후반 고객님이시며

현직 선생님 이십니다.^^

가발착용전후 연신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으셨던 고객님 이시라죠.

 

 

 

 

 

 

 

 

가발을 구매하실 결정을 하시고는

타사에 방문을 하셨다고 하셨어요.

그 이상스러운 인조 전체가발을 가져 오셨더라구요.^^;

직업이며 연세도 있으신분들껜 인조가발에 전체가발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구 가장 중요한거~~

필히 꼭꼭꼭~~~가발은 가발전용샵에서 구매 하시길요.

제가 10년 넘게 가발쪽에서 일을 해봐서 잘 알거든요.

미용실이나 일반 가발공장 같은곳에서 고가의 가발을 구매 하시고는

본인의 스타일에 안맞으시다고 그냥 구석에 쳐박아 놓는걸

자주로 봤습니다.

가발컷트 기술이나 관리는 단연 목포지사좋은가발스타일

일등급 입니다.ㅎㅎ

(쫌 죄송합니다~근디 사실인걸요.)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은 고객님의 손이 닿질 않는곳까지

꼼꼼하게 체크 해드리는 가발샵 입니다.

뒷태도 앞태 못지않게 꼼꼼하게 관리 들어 갑니다.ㅎㅎ

여기서 잠깐~~

뒷태의 자연스러움을 위해선 꼭~~

가발전용빗이 필요하겠죠.^^

그래서 저희가 준비 했습니다.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 오심 있어용.ㅎㅎ

 

 

 

 

 

 

우리 고객님 본머리가 쫌 심한 곱슬이십니다.

곱슬이라고 해서 무조건 가발에 펌 들어가지 않습니다.

우리 고객님은 펌이 안어울리시는 관계로

펌은 생략 했다죠.ㅎㅎ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우리 고객님 남자의 상징물인 구렛나루가

조금 부실 했다는 거예요.ㅠ

아~~조금만더 1cm만 더 있으셨더라면

더욱더 자연스럽고 좋았을것을.^^;

 

 

우리 고객님 결국엔 그 인조모로 만든 전체가발은 구석지 신세가 되었다는 후담이.ㅎ

자~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처음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방문을 하셨을때 우리 고객님 어깨에

힘이 하나두 없으셨다죠.목소리 또한 힘없는 톤~

그러나 웬걸요.

우리 고객님이 100% 달라지셨어요.

가발착용전후가 딴 사람이여.

물론 외관상 무진장 많이 달라지셨죠.

근데 하시는 행동마저도 무진장 달라지신거~~

가발을 착용하시고는 바지 호주머니에 양손을 넣으시고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 방문을 하셨거든요.

대한모 깜놀 했었어요.

우리 고객님의 그 당당함에 기가 눌린 대한모는 어안이 벙벙 해서

급 쫄았거든요.^^;

그 후로두 멋진 남자가 되셔서는 가발을 잘~착용하시고 다니신다죠.

고객님 너무 멋지셔욤.

이만하면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의 제품이 최고다~라고 말할수 있겠죠.^^

자신감 업~~시키는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언제나 전화상담 환영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