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가발

 

남성 고객님 가발착용후~

 

 

 

 

본머리 곱슬이시구요.

 사업을 하고 계시는

성격이 불같으신 50대 남성 고객님 이십니다.
어떤 책자에 보니 이런글이 있더라구요.

불경기 일수록 진상 고객을 확~~잡아랏.ㅎㅎ

명언입니다.명언.

돈을 쓰시려고 하시는 고객님을 궂이 쫓을 필요는 없다.^^

우리 고객님 성격 화~~끈 하십니다.

좋은게 좋은건께요.

 

 

 

 

 

 

 

 

옆라인도 자연스러움 물씬~

본머리와 가발의 연결라인이 생명선이라죠.

티 안나는 가발.

모든분들이 원하시죠.^^

내 머리 처럼 가볍고 자연스러운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의 제품.ㅎㅎ

암만봐두 우리 고객님 50대후반으로 안보이시는~

피부가 정말 좋으신거 있죠.

또 피부에 썬크림은 우찌나 많이로 바르시고 다니시는지.^^;

여자인 저보다 더더더 피부에 신경을 쓰시더라구요.

하기사 보통 멋쟁이가 아니면 가발 쓰시기 힘드셔요.ㅎㅎ

우리 고객님 짱~~멋지심요.

 

 

 

 

 

 

 

 

가발은 항상 뒷태도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필~~~히요.^^

왜냐?

본인은 모르는 그런점이 가발은 뒷태에서 나오거든요.

본머리와 가발의 들뜸이나 흐트러짐은 아웅~

두 눈을 감아 버려야죠.ㅡ,.ㅡ

구래서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은

가발을 맞춤제작하신 고객님들께 서비스로 휴대하기 편한 가발전용빗을 드립니다.

생각 나실때 마다 빗질 해주세요.이러면서~

쓰윽~미소 방긋과 동시에 전달을.^^

그럼 고객님들 무진장 좋아라 하십니다.ㅎㅎ

이맛에 가발 장사하는거죠.

 

뒷머리 물결이 살랑살랑이네요.

가발펌을 했기 때문이죠.

본머리가 곱슬이신 고객님들껜 저희 좋은가발스타일은 펌을 권해 드려요.

아무래두 본머리가 곱슬인데 가발이 참머리라면

본머리와 가발이 따로 노는 현상이 생기겠죠.

물론 곱슬이시라고 해서 다~~펌을 권하진 않습니다.

펌도 고객님께 어울리냐에 따라 결정이 된다는~^^

 

 


 

 

 

 

 

가발맞춤제작시 소요기간은 30~50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이리 더운날 누가 가발을 쓰냐~고 하신다면 전 이리 말씀을 드릴까 합니다.

"제작기간이 무진장 길어요~고객님.

그러니 미리미리 맞춤제작을 하셔야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에 착용하실수 있답니다.^^"

자 여기서 그럼 왜 제작기간이 그리 오래 걸리나요?하신다면~

100%수작업으로 망에 일일이 머리카락을 한올한올 심기 때문에 오래 걸린다죠.

수작업의 위대함이란~

가발 제작 하시는분들은 기술이 장난이 아니시겠죠.

저두 예전에 고객님들께 서비스로 몇가닥 심어줘봤거든요.

성격 버려요.와~~짜증나서 죽을뻔 했거든요.^^;

고로 가발제작은 아무나 못한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ㅎㅎ

 

 

맞춤제작한 가발이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 도착과 동시에

고객님께 전화를 합니다.그리고는 예약 날짜를 잡는다죠.

가발 첫 착용시 보통 1:30~2시간 소요가 된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가발 펌을 하실 경우는 2시간 이상이 소요가 되겠죠.

본머리 펌도 그정도 걸리잖아요.

그래서 항상 필히 예약 미리 하시라는거~

입이 닳도록 만날 말씀을 드려도 귀뚱으로도 안듣는 고객님들 아직도 계시네요.

2년 넘었는디.

이럴땐 그냥 쿨~~하게 웃어 넘깁니다.ㅎㅎㅎㅎ

고객님 사랑합니다.

고객님~~~쵝~~오이심요.^^

 

 

 

 

 

 

 

목포지사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상담 환영합니다.

언제나 전화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