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가발]60대후반 남성고객님 가발착용전후

 

60대후반 남성고객님의 맞춤가발 착용후 모습입니다.

 

 

 

 

 

 

 

본머리는 이정도 있으시구요.

오랜 세월 고민을 하셨다고 하셨어요.

방문을 세번이나 하시고 맞춤제작 하시기로 결정하신

60대후반 남성 고객님이십니다.

대부분 가발샵을 방문 하시기전에 많은 고민들을 하십니다.

어떤분들은 수차례 방문 하신후 결정을 하시는 고객님도 계시구요.

물론 가발을 처음 착용하시기 전에 많은 생각들을 하시겠죠.

몇십년을 머리카락이 없이 사시다가 갑자기 결정하기란~

100% 이해 합니다.

하지만 가발 착용과 동시에 많은분들께서 만족감을 느끼십니다.^^

사진속 고객님들을 보심 대부분 입꼬리가 올라가신걸 느끼실 겁니다.ㅎㅎ

 

 

 

 

 

자 그럼 가발의 정수리 부분을 자세히 들여다 보실까요~

가발은 두피 부분도 꼼꼼히 신경써서 제작을 합니다.

대충이란건 없지요.^^

본인의 두피 색깔과 비슷하게 제작을 하기 때문에 훨~씬 자연스럽다죠.

이건 100% 수작업과 맞춤제작의 힘이라고나 할까요.ㅎㅎ

 

 

 

 

 

 

 

고객님의 머리는 정수리 부분쪽으로 훵~하다 싶을 정도로 없으셨어요.

그나마 다행인건 본머리가 어느 정도 자연스럽게 많이 있으셨다는 거예요.

남은 본머리가 많으실수록 가발 착용시 훨~씬

자연스럽게 연출이 되거든요.^^

 

 

 

 

 

 

 

옆모습도 자연스럽게 떨어지네요.

가발 맞춤제작시 본머리와 맞춤색으로 제작을 하기 때문에

이리 자연스럽게 매치가 된다죠.

 

 

 

 

 

 

 

아버님 웃음을 참으시면 안됩니다.

크~~게 웃으셔요.ㅎㅎ

앞으로 가발 착용 하시고 웃으시는 일만 가득하셨음 좋겠어요.^^

 

우리 고객님께서는 세번을 방문 하신후 가발을 2pcs 맞춤제작 하셨습니다.

제작 소요기간은 30~50일 정도 걸리구요.

고객님께서 직접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을 방문 하시어

가발을 착용하시면 됩니다.

가발착용 소요시간은 1~2시간 정도 잡으셔야 합니다.

가발을 단순히 쓴다고 생각하심 큰~~오산 이십니다.ㅎㅎ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의 원장님께서는 수년간 하이모에서 기술을 습득하시어

이곳 목포에 가발샵을 2년전에 오픈을 하셨다죠.

물론 미용기술도 10년이상 되시지요.

이 모든 기술이 되시는 저희 원장님 이십니다.

그러니 믿고 맡겨 주세용~

 

 

 

 

 

우리 고객님 정년퇴임을 하신후 가발을 착용하시고

새 직장에 취직이 되셨다고 하시네요.

우찌나 기쁘던지요.ㅎㅎ

고객님의 기쁨이 내 기분이요~고객님의 고민이 내 고민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