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가발

 

탈모 사이즈 크신 60대 남성 진도 고객님 가발착용전후

 

 

 

 

 

 

 

작년에 진도에서 친구분들 끼리 우르르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 방문을 하셨다죠.

총세분 이셨어요.

그중 한분이신 진도 고객님 이십니다.^^

 

 

 

 

 

세분중에서 탈모 사이즈가 상당히 크셨다죠.

맞춤제작을 하기 때문에 이정도 탈모 사이즈라 할지라도

문제 없어요.ㅎㅎ

물론 가격대는 탈모 사이즈가 크면 클수록 더 나가겠죠.

허나 진도에서 아시는분 소개로 오신 분들이라

가격대는 세분다 똑같이 해드렸어요.^^

 

 

 

 

 


오우~~브라보.

우리 고객님 가발착용후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으셨거든요.

세분다 대대만족을 하셨다죠.^^

 

 

 

 

 

 

탈모 사이즈가 상당 하시죠.

그러나 문제 없습지요.

목포에 가발달인이 있기 때문에~ㅎㅎ

멋스럽게 자연스럽게

나올수 있게끔 완벽하게 가발제작에 손질까지 해드리거든요.^^

 

 

 

 

 

 

뒷태도 자클 하시네요.

요런게 바로바로 맞춤에 100% 인모,수작업의

위력이겠죠.^^

 

 

 

 

 

 

저희 원장님은 하이모전 디자이너 출신 입니다.

그래서 가발쪽으로 다양한 경험이 있으시다죠.

가발은 가발 전문점에서 구매 합시다.ㅎㅎ

 

진도에서 친구분들과 함께 방문하신 남성 고객님이십니다.

탈모 사이즈에 상관없이 멋스럽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나올수 있는

저희 목포좋은가발스타일만의 기술이라죠.^^

믿고 항상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 감사합니다.ㅎㅎ

 

우리 고객님 작년에 맞춤제작을 하셨구요.

지금도 열심히 착용하고 다니신다죠.

세분다요.ㅎㅎ

아웅 뿌듯해라.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