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왜이리 대한모는 분식을 좋아라 할까요~

남푠님과 함께 잠깐 출장 나올일이 있어서...

간단하게 점심 먹자 하길래.

과감하게 분식집으로~~ㅎㅎ

분식집에서 나오는 찬 치고는 무지 고급이여요.

당연 금김치는 없고요~

 

만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밥이죠.

완전 쫄깃쫄깃 매콤한 떡볶이 요녀석

나의 사랑아~~ㅎㅎ

떡볶이 소스에 김밥 찍어먹음 앙~~맛나.^^

완전 착한가격의 분식~

오천5ㅇㅇ원~ㅎㅎ

순식간에 초토화 됐씀다.

또 한가지 놀란건 후식이 있었어요.

분식집인뎀...

막심커피 두잔으로 입가심~

엄마~~

효은이 빼놓고 드시니 맛나 시던가요?

대한모의 영원한 사랑 분식점~

포에버~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