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포(전남) 나만의 맛집

머리털나고 첨이네요.

대한모황효순 2010. 9. 9. 18:23
반응형

올래가 육고기를 안좋아라 하는지라

자주로 먹진 않아요.육고기~^^

왕솥뚜껑에 생삼겹을 구워 먹으니까

어찌나 담백하고 맛나던지...ㅎ

둘이서 5인분이나 먹었어요.

참고로 나의 육고기 용량은 1인분 입니다.

기름이 쏙~~빠져서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을 먹을수 있어요.

전 음식을 무지 싱겁게 먹기에 이리 히멀떡 하네요.^^

먹어봄 무지 맛있는뎅~

마지막엔 솥뚜껑 뒤집어서 밥을 볶아 먹어주니

이 세상 부러울게 없구낭~~

한숟가락 이라도 더 묵을라고 눈에 불을 켜고 먹은나.

바닥을 보인 솥뚜껑 이네요.ㅎㅎ

촛짜인 저 주소도 모르것네용~

목포터미널서 가까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