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날은 효은이도 함께였어요.

역시 가족은 항상 함께일때 더욱 행복한것 같아요.^^

 

 

목포해물탕 이라고 목포에서 유명한 곳이예요.

이름만 대면 알만한 사람들은 다들 안다죠.

가격대는 대략 이정도예요. 

 

 

이웃님들 보셔요.밑반찬이 나왔어요.

 

효은이가 전을 좋아라 해서 두번이나 더 달라고 했어요.

친절하게 직원분께서 바로 갖다 주시더라구요.^^

맛집이라면  빠질수없는거 바로 친절이겠죠.

맛 또한 좋거니와 친절 직원까지 갖췄으니 말다했죠.ㅎㅎ

 

 

 

엄마 효은이 저거 주세요.

어찌나 잘 받아 먹던지요.^^

요즘 효은이가 밥을 무척이나 잘 먹어줘서 대한모 행복해요.

 

 

 

오늘의 첫번째 추천메뉴는 두구두구두구~~ㅎㅎ

바로 해물탕 입니다.^^

국물이 끝내줘요.

 

 

자 두번째 추천메뉴 바로 나갑니다.

해물찜 되겠습니다.

새우 너무 맛나고 좋았어요.^^

아이들 먹기에두 좋았던것 같아요.

 

 

 

효은이 또 빨리 달라고 마구 보채는 중이예요.

아공 귀여운것. 

 

 

 

대한모 볶음밥 무지 좋아라 합니다.

찜을 드신후엔 바로 볶음밥 콜이죠잉~~

 

 

 

부녀지간에 아주 다정모드 쭉~이였더랬죠.

 

 아주 가끔씩 가족과 함께 오붓한 외식 완전 좋아요.

 

이날 어른네명과 아이들 세명이서

해물탕,새우찜 각 소자를 먹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먹느라 혼났어요.^^

완전 배뽕해서 좋았어요.

 

목포에 오실일 있으시면 목포해물탕 어떠실런지요.^^

061)284-65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