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ㅎㅎ효은이 시큼한거 먹어요~~~레 몬.

 

 

 

 

 

일단은 레몬을 처음 접했을시의 반응~~ㅎㅎ

 

 

 

 

 

어랏~인자는 혼자서도 잘~묵어요.ㅎㅎ

여유만만 이고만~

 

 

 

 

 

 

웃기 시작 합니다~~쭉~~~~

 

 

 

 

 

 

 

음~여기선 보기만 해도 인상이.^^;

 

 

 

 

 

 

대박인상을 동반 할수도 있습니다요~ㅎㅎ

 

 

 

 

 

때론 또 빵빵 터지는 현상도.^^

 

 

 

 

 

 

 

 

레몬을 먹였더만 이제는 실없이 웃습니다요.ㅎㅎ

 

 

 

 

 

 

부끄러워서??

아니죠~~넘넘 상콤 시큼해서 눈도 가려요.효은이가~나하하하하하

 

 

 

 

 

 

넘넘 좋은가봐요~

효은이가 배꼽 빠지게 웃고 있어요.ㅎㅎ

 

 

 

 

 

 

레몬 두조각의 힘~

 

 

 

 

 

 

윽~효은이 살렷~ㅎㅎ

 

 

 

 

 

 

"아~~이게 뭐시여."(=엄마 이것이 뭐에요~)

 

신세계지 뭐긴 뭐시여야.하하하하

 

요날 울엄니 모시고 횟집에 갔습니다요~

회를 먹을라고 한디 레몬 두조각 보입니다.

울남푠 아들 회에다가 찌질이 레몬을 막~뿌릴라고 하던 찰나.

안~~돼~~돼~~를 외치던 대한모.

다들 상상이 가시죠잉~ㅎㅎ

입질의 추억님께서 저번에 분명히 회에다가 레몬을 뿌려 먹음 안된다고 하셨거든요.

즐대루 뿌려먹음 안돼.회 맛없어져~이럼서 레몬을 빼었습니다.ㅎ

번뜩 아하~~요걸루 효은이 놀려 묵어야징~~

이래서 탄생한 레몬의 효능 임돠.하하하

근데 레몬 울 삼남매 다들 잘 먹어요.

대한모두 맛나 더만요.쌩 레몬.ㅎ

 

 

 

 

 

메인 감사합니다.^^

 

 

 

추천도 백만번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