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 녀석 누굴까~~요??

(9월 26일 월요일. 이곳은 가발스타일 입니다.)

 

 

 

 

 

 

 

 

 

 

 

애랑 재랑 한 화분에서 오손도손 함께 살아용~~ㅎㅎ

 

 

 

 

 

 

 

 

 

 

우찌나 번식력이 좋은지 몰라요~~

더욱 신기한건...

잎사귀에 또다른 녀석들이 드글드글 쉴틈없이 자라난다는거.ㅎㅎ

 

 

 

 

 

 

 

 

 

 

 

이건 쨈이 들어 있었던 병이었다죠잉~

스티카 깨끗히 제거한후 이름모를 뇨석을 퐁당.ㅎㅎ

 

 

 

 

 

 

 

 

 

붕순이가 있는 어항 안에도 퐁~~~ㅎㅎ

다은이가 예전에 문방구에서 뽑아 왔던 금 붕 어 아직도 살아 있습니다.

다은이 닮아서 식욕은 또 우찌나 좋은지 모릅니당.^^;

 

 

 

 

 

 

 

쪼~~~기 붕순이 있따.ㅎㅎ

 

 

 

 

 

 

 

 

 

 

 

ㅎㅎ아주 잘 자라고 있습니다.

 

 

 

 

 

 

 

 

 

 

너네들 왜 이리 귀여운건데~~~~~

가발샵 고객님들 은근 이녀석에게 관심을 보입니다.하하~

 

음~꽤 오랜 기간 물속에 있었던 이녀석 푹풍성장 중이십니다.

뿌리가 무려 3.5cm나 자랐떠염.ㅎㅎ

대한모의 선택은 탁월했음요~~

단 붕순이랑 함께 둔건 완전 잘못한짓.ㅠ

이것이 뿌리랑 잎사귀를 뜯어 먹었어요.

나쁜 붕순이.ㅡ,.ㅡ

절대로 굶기는거 아닙니당~~~

 

 

 

베베언뉘~~~~답을 주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