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뭘~~~~봐~~~~~나는야 묘기견 이라넹.

 

(8월의 어느날 시댁에서.)

 

 

 

 

 

 

 

 

 

 

이 녀석은 예전에 방안에서 키우던 녀석이라고 합니다.

야는 울 시댁 옆집 멍멍이 입니다.ㅎ

 

 

 

 

 

 

 

 

 

 

 

허~걱 저그서 완전 편하게 누워 있던 저녀석.

서커스 저리 가라네용~ㅎㅎ

 

 

 

 

 

 

 

 

 

 

어라~~일어서기 까징.ㅎㅎㅎㅎ

 

 

 

 

 

 

 

 

 

뒷태는 영~~아니네용.ㅎㅎ

쪼매 민망한그.ㅡ,.ㅡ

 

 

 

 

 

 

 

 

 

 

심기가 불편해 보이십니다.

 대한모가 찰칵질 한다고 방해를 했걸랑요.^^;;

코~주무시기 일보직전 이었거든요.ㅎ

 

 

 

 

 

 

 

 

 

결국엔 이리 고개를 돌리시네요.ㅠ

개님 나빴쓰~~~ㅎㅎ

 

대한모 처음에 이넘보고 깜딱 놀랬습니다.

평상위도 아니고 다리 밑에서 것두 좁은 저곳에서~

참~~엉뚱한 녀석이구나~하면서 아님 깔끔한 녀석인가??

그러나~~~다음번에 시골에 내려 갔을때는 쭉~~땅바닥에 있더라구요.

음~지금은 추워서 땅바닥서 지내낭~ㅎㅎ

생각을 알수 없는 멍멍이 녀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