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 기분 안좋다~~~~~

(9월 중순 아침 출근길에.)

 

 

 

 

 

 

 

 

 

그러던 이 아이가 메라에 얼굴을 들이미네용.ㅎㅎ

나 깜~~놀함.^^;

 

 

 

 

 

 

 

 

어라~~이녀석 웃기다용.ㅎㅎ

 

대한모님 안냐세요~~~~~

 

 

 

 

 

 

 

 

그리고는 또 모른척 날 쳐다도 안보는 이녀석~~^^;

 

 

 

 

 

 

 

 

 

 

아~~우울하다...

 

이녀석 가을을 심히 타시고 있습니다.ㅎㅎ

 

 

 

 

 

 

 

 

 

 

치~~~~~~몬됐따~~

사람을 면전에 두고는 잔다.

 

 

 

 

 

 

 

 

 

 

내가 땅바닥 보다 못하나 보당.ㅠㅠ

벌떡 일어서드만 이리 땅바닥을 주시하심.ㅎ

 

 

 

 

 

 

 

 

 

 

이 자식 웃긴게 또 있습니다.

내가 만져 줬드만 앙~~깨무는거 있죠.하하하

뭐 아프게는 안 물었지만.ㅎ

 

 

 

 

 

 

 

 

 

 

야~~~끝까지 이것이 사람을 무시허넹.ㅠ

 

요녀석 횟집을 운영하시는 아주머니 냥이라죠~

 

"올래는 집이서 키운디 오늘 일이 있어서??

식당에 털 날려서 여그다 묶어놨써.ㅎㅎ"

 

두얼굴인 이유가 있었지요.

날도 추운디 길가에 묶어뒀찌~~

생판 첨보는 아줌마가 날 막 사진질 하시징~

 

구래두 만져준께 좋아라 하드만.너 진짜 너무 했뜨.ㅠ

애 은근 민트 닮은듯~ 민트가 훨~예쁘긴 하지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