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 손에 든건 뭐??

휴대하기에도 좋을것 같은 아이~

 

 

 

 

 

 

 

저번에 댓글 이벤트에서 당첨이 되었다고.ㅠ

걍 댓글 한줄만 썼을 뿐인데.ㅎㅎ

건강천사님께서 이리 귀한걸 보내 주셨네요.

 

 

 

 

 

 

 

 

우리 효은이의 반응이 웃깁니당~하하하

 

엄마 이거 효은이 꺼야?

맛난거??

아잉 좋아라~^^

 

 

 

 

 

 

 

 

 

황토 너무 좋아요.ㅎㅎ

찜질팩 감사히 쓰겠습니다.건강천사님.^^

 

 

 

 

 

 

 

 

 

요건 초콜렛이 분명햐~~

 

우리 효은이 자꾸 뜯어 달라고 먹을 거라고.^^;;

또 통불이고용~~ㅜ

그러고 보니 대한모 눈에도 꼭 초콜렛 처럼 보이긴 하더라구요.

자세히 보니까~ㅎㅎㅎ

뭐 눈엔 뭐만 보인다더만요~~~

효은이가 저 황토 찜질팩을 이날 갈기갈기 찢을빤 봤습니다.ㅡ,.ㅡ

간신히 구실러서 위기 모면함.하하

건강천사님 대한모네 황토 찜질팩으로 건강 지킬께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