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암 서호면 백운동 마을 약간 떨어진 곳

도로 바로 위쪽으로 하은적봉 등산로 있습니다.

우리 부부는 이쪽으로 올랐다죠.

가볍게 등산하기 좋았어요.

왕복 2시간 정도 걸린 것 같고요.

가볍게 산 타기 좋았어요.

정상도 필히 찍어줬고요.ㅎㅎ

일몰 시간이랑 겹쳐서는 것도 구경해주고 내려왔지요.

 

 

 

 

 

 

 

 

 

 

 

 

 

 

 

 

 

 

 

 

 

 

 

 

 

 

 

 

 

 

 

 

 

 

 

하은적봉 정상에서 내려다본 풍경~

일몰이 죽여줘요.

너무 멋지고 아름답고요.

이 맛에 산 타지요.

 

 

 

 

 

 

 

 

 

 

 

 

 

 

 

 

 

 

 

 

영암 서호면 백운동 마을에서

약간 떨어진 곳으로 하은적봉 오르기.

여기서 시작하면 가볍게 오르기 좋음.

근데 약간은 길이 험하기도 해요.

돌산이라서~

 

 

 

 

 

 

 

 

 

 

 

 

 

 

 

 

 

 

 

 

 

 

이러고 약간 가파름.

그리고 바닥에 마른 나뭇잎이 있어서는

약간 미끄럽기까지 했었거든요.

필히 등산화를 챙깁시다.ㅎ

우리 부부 계획된 산행이 아니여서는.^^;

 

 

 

 

 

 

 

 

 

 

 

 

 

 

 

 

 

 

 

당 충전은 필수죠.

등산 중에는 말이죠.ㅎㅎ

어쩜 이러고 힘드냐.

산을 오를 때는 정말이지 죽어남.

내려올 때는 신나고요.ㅎㅎㅎ

 

 

 

 

 

 

 

 

 

 

 

 

 

 

 

 

 

 

 

 

나무도 많구나.

하은적봉 나름 매력 터지는 산이지요.

봄에 한번 또 오르고 싶다. 는 생각을 해봅니다.ㅎㅎㅎ

 

 

 

 

 

 

 

 

 

 

 

 

 

 

 

 

 

 

 

 

 

 

 

 

남편 씨 하은적봉에서 

경치 구경 중이십니다.ㅎㅎ

사진도 찍어 주시고요.

뭐든 찍고 보시는 남편 씨.

 

 

 

 

 

 

 

 

 

 

 

 

 

 

 

 

 

 

 

 

 

 

이날 옷도 너무 두껍게 입었다. 입었어.

땀나서 둑는줄.

머리에 털모자는 뭐냐요.ㅎㅎㅎ

 

 

아유~귀여워.

하은적산에서 발견한

귀요미 이끼입니다.ㅎㅎ

 

 

 

 

 

 

 

 

 

 

 

 

 

 

 

 

 

 

 

나는 자연인이다.

야호~~~

성격 급해. 급해.ㅎㅎ

혼자서 앞서 가시는~

나는 올라갈 때는 저질 체력에

내려올 때는 산다람쥐.ㅎㅎㅎ

하은적산 은근히 오르막길에

내리 마길이라며.

 

 

 

 

 

 

 

 

 

 

 

 

 

 

 

 

 

 

 

 

 

 

 

 

하은적산 겨울은  볼 게 없다.

아니죠. 정상을 향해 오르다 보면요.

영산강도 보이고요.

일몰이 그냥 아주 그냥 죽여줘요.

우리 부부는 영암 서호면 백운동 마을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서 하은적산 올라갔거든요.

차로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하고요.

 

 

 

 

 

 

 

 

 

 

 

 

 

 

 

 

 

 

 

 

 

 

 

대한모 화난 거 아님.ㅎ

약간 힘들어서 그러는 거.

정상에서 내려다본 경치는 정말이지 최고인디.

산은 오르는 과정이 힘들지.ㅎㅎㅎ

 

 

 

 

 

 

 

 

 

 

 

 

 

 

 

 

 

 

 

 

 

 

 

하은적산 오르다 보면

곳곳에 이정표 있습니다.

산속에서 길 잃을 일 없지요.

그냥 길 따라서 오르면 됩니다.

 

 

 

 

 

 

 

 

 

 

 

 

 

 

 

 

 

 

 

 

 

야호~~ 정상이다.

그러고 보니까는

산 정상에서 소리 한번 안 질러 보고 내려왔구먼.ㅎ

정신이 없었어.

일몰 구경에 푹~빠져서는요.

 

 

 

 

 

 

 

 

 

 

 

 

 

 

 

 

 

 

 

 

여기가 하은적산 정상이다.

드디어 하은적산 정상 찍어줌.

예전에 너무 멀게 돌아서 상은적산이랑 하은적산을

다녀온 적이 있었거든요.

정상은 구경도 못해보고요.

5시간 이상을 돌았다며.ㅎ

근데 이번에는 가볍게 왕복 2시간 정도로 

잘 다녀왔습니다.^^

 

 

 

 

 

 

 

 

 

 

 

 

 

 

 

 

 

 

 

 

 

 

남편 거긴 위험해~~

무서운 거 없는 남편 씨. 우쩔.

내가 다 무섭다.

대한모 은근히 쫄보라며.ㅎㅎㅎ

 

 

 

 

 

 

 

 

 

 

 

 

 

 

 

 

 

 

 

영암 서호면 백운동 마을 쪽으로

올라갔지요. 하은적산~

일몰 살짝 히 구경해주고요.

바로 하산.ㅎㅎ

백운동 마을 쪽에서 올라가기 괜찮았어요.

가볍게 등산하기 좋은 코스~^^

 

 

 

 

 

 

 

 

 

 

 

 

 

 

 

 

 

 

 

 

정상에서 내려다보면 

진짜 별거 아닌 것처럼 느껴지는.

근데 오르면서 너무나 힘들었지.

더 나이 먹음 하은적봉은 무리겠음.ㅎ

 

 

 

 

 

 

 

 

 

 

 

 

 

 

 

 

 

 

 

 

 

근데 또 이런 거 보면

또 오르고 싶다는 생각이.ㅎ

사람 욕심이 그래요.

조금이라도 건강할 때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녀야죠.^^;

 

 

 

 

 

 

 

 

 

 

 

 

 

 

 

 

 

 

 

 

 

영암 서호면 백운동 마을 지나서

그 근처 등산로로 올라온 하은적봉~~

이날 정말이지 일몰이 다했다. 했어.

너무 멋지다.

 

 

 

 

 

 

 

 

 

 

 

 

 

 

 

 

 

 

 

 

 

영암 서호면 백운동 마을 살짝 히

지나서 도로 바로 옆쪽에 위치한 등산로로
하은적봉 올라갔어요.
가볍게 오르기 좋았어요.
남편이랑 단둘이 산행~
하은적산 은근히 매력 터지는 산이지요.
일몰도 구경해주고요.
너무 아름다워요.♡♡

왕복 2시간 정도 소요됐고요.

산은 오를 때는 힘들지만

정상 찍고 내려오는 맛이 죽이지요.ㅎㅎ

 

 

 

 

 

 

 

 

 

 

 

 

 

 

 

 

 

#영암서호면#백운동마을

#하은적산#산행#등산#남편이랑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