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어쩌다 사장 시즌2

나주 공산면에서 촬영을 했더라고요.

어쩌다 사장 2 1화 보고는 바로 알아봤다는 거.

목포랑 가까운 곳 나주 공산면이라는 걸요.ㅎㅎㅎ

그래서 남편이랑 따님 모시고 

가발샵 쉬는 날 다녀왔습니다.

어쩌다 사장 2 촬영지 나주 공산면에 위치한

24시 공산 할인 마트를요.

 

 

 

 

 

 

 

 

 

 

 

 

 

 

 

 

 

 

 

 

 

 

 

 

 

 

 

 

 

tv에서 보다가 이러고 현실 세계에서

직접 내 두 눈으로 구경을 하니까는 

개신기해. 신기해~하면서 사진 질 많이 해주었고요.

중학생 따님은 별로 관심 없었지만.

대한모는 완전 관심 팍팍 있어서는 신나 신나라 했습니다.ㅎㅎㅎ

 

 

 

 

 

 

 

 

 

 

 

 

 

 

 

 

 

 

 

 

 

 

tvn 어쩌다 사장 2

시골 슈퍼 영업일지 

어쩌다 확장 이전 두둥둥~!!

1화부터 지금까지 쭉~~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는 어쩌다 사장 2

차태현, 조인성 사장님~

그리고 아르바이트생들까지.ㅎㅎ

목요일이 기다려지는 요즘입니다.

 

 

 

 

 

 

 

 

 

 

 

 

 

 

 

 

 

 

 

 

 

 

나주 공산면 24시 공산 할인마트 식육점

tvn 어쩌다 사장 2 촬영지 짜잔~~

꺄~다시 봐도 신기해. 신기해.ㅎㅎㅎ

 

배달 오토바이도 신기해.

 

 

 

마트에서 아침마다 문을 열어주신다는

그 병원도 보이고요.

 

 

 

 

 

 

 

 

 

 

 

 

 

 

 

 

 

 

 

 

 

 

 

24시 공산 할인마트 들어가서 구경질

마트 들어가는 입구 쪽에서

발견한 가루비누 우린 알아버렸습니다.

우리 부부가 가발샵에서 필요한 물건이라는 걸요.ㅎㅎ

어쩌다 사장 2 나주 공산면 

24시 공산 할인마트에서 가루비누 2개 사 왔지요.

 

 

 

 

 

 

 

 

 

 

 

 

 

 

 

 

 

 

 

 

 

 

 

 

 

오~~ 분식 코너 분식 코너닷.

조인성 님께서 직접 요리하시는 곳.

나도 나도 대게라면이랑 가락국수랑 만두 먹고 싶다. 힝~

어쩌다 사장 2 즉석 분식 코너도 구경해주고요.

사진도 열심히 찍어 봤습니다.ㅎㅎ

 

 

 

 

김혜수 님 사인 발견.@@

어쩜 사진까지.

너무 멋지심.^^

앞치마에 사인까지 올~~

 

 

 

 

 

 

 

 

 

 

 

 

 

 

 

 

 

 

 

 

 

 

ㅎㅎ추억의 까까 아폴로도 보이고요.

이날 속만 편했어도 대한모 마트에서 왕창 왕창

먹거리를 골랐을 것인디.

이전날 급체를 당해서는.ㅠㅠ

아무것도 못 먹. 웃픈 상황이 돼버렸어요.

 

 

 

 

 

 

 

 

 

 

 

 

 

 

 

 

 

 

 

 

 

 

 

 

우리가 고른 물건 계산 중에 발견한

어쩌다 사장 2 차태현 님 사인~~

22.1.22 아까비.

조금만 더 빨리 알았더라면...ㅎ

우린 2022.2.22 화요일에 다녀왔었다며.

 

 

 

 

 

 

 

 

 

 

 

 

 

 

 

 

 

 

 

 

 

 

 

 

꺄~~~ 나 또 신기해. 신기해.

정육 코너~~~

어쩌다 사장 2 24시 공산 할인마트 정육점 코너에

사진이 딱~차태현 님 조인성 님 우쩔.

 

 

 

 

 

 

 

 

 

 

 

 

 

 

 

 

 

 

 

 

 

 

 

 

나주 공산면에 위치한

24시 공산 할인마트에서 구입한 거.

가루비누, 맥심 커피 믹스, 베지밀 필히 달콤한 맛으로~ㅎ

초콜릿, 견과류 사 왔음.

 

 

 

 

 

 

 

 

 

 

 

 

 

 

 

 

 

 

 

 

 

 

 

그 후 점심은 나주 혁신도시에서 냠냠.

고봉민 김밥에서 점심으로 김밥 냠냠.

나만 못먹~

대한모는 급체 중이었으니까요.ㅎㅎㅎ

그나저나 중학생 따님께서

특별히 드시고 싶은 게 없으셔서는

식당을 고르기가 참 힘들었지요.

그냥 나주 공산면에서 점심 먹을걸 그랬어.

 

 

 

 

 

 

 

 

 

 

 

 

 

 

 

 

 

 

 

 

 

 

어쩌다 사장 2 나주 공산면

24시 공산 할인마트 촬영지 구경 후~~

나주 혁신도시 호수공원에서 산책도 해보고요.

추워. 추워, 하면서 말이죠.ㅎㅎ

 

 

 

 

 

 

 

 

 

 

 

 

 

 

 

 

 

 

 

 

 

 

 

 

막내 따님이랑 셀카도 찍어 주시고요.

사랑스러운 내 강아지.^^

 

 

 

 

 

 

 

 

 

 

 

 

 

 

 

 

 

 

 

 

 

 

 

이날 날씨만 좋았어도

나주 혁신도시 호수공원 완벽하게

둘러보고 왔을 텐데...

하늘은 참 맑았구먼.

날씨는 겁나 쌀쌀했었는데.

 

 

호수공원에서 오리 두 마리 발견.ㅎㅎ

너무 귀엽더라.

 

 

 

 

 

 

 

 

 

 

 

 

 

 

 

 

 

 

 

 

 

 

집에 돌아와서는

어쩌다 사장 2 촬영지 나주 공산면

24시 공산 할인마트에서 사 온 것들 살펴보기.

그리고는 먹어주기.ㅎㅎㅎ

 

 

 

 

 

 

 

 

 

 

 

 

 

 

 

 

영수증 하나는 법카로 결재한 거

다른 하나는 개인 카드로 결제한 영수증이지요~

24시 공산 할인마트에서 받은 영수증임.ㅎㅎ

 

 

 

 

 

 

 

 

 

 

 

 

 

 

 

 

 

 

 

 

 

 

 

정말 신기한 거 또 발견

나주 공산면에서 말이죠.

울 둘째가 지금 미용을 배우고 있는데

다은 헤어샾 딱 발견.ㅎㅎ

둘째 이름이랑 똑같아서요.

 

 

 

 

 

 

 

 

 

 

 

 

 

 

 

 

 

 

 

 

 

 

 

 

tvn 어쩌다 사장 2 차태현, 조인성
나주 공산면 24시 공산 할인매장
어쩌다 사장 2 촬영지 구경하고 왔어요.
가발샵에서 필요한 생활용품
이것저것 구입했고요.
집에서 먹을 것도 구입했지요.
나주 여행 중학생 딸이랑
남편이랑 대한모랑 다녀왔지요.
나주 공산면 어쩌다 사장 2 촬영지
24시 공산 할인마트 구경 후
나주 혁신도시 호수공원도 둘러보고 왔지요.
근데 이날 너무 추웠음.^^;
몸도 안 좋고~
그래도 다녀온 보람 있었음.ㅎㅎ








 

 

 

 

 

 

 

#tvn#어쩌다사장2

#차태현#조인성

#나주공산면#24시공산할인마트

#나주여행#나주혁신도시호수공원

#목포#대한이네가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