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씨랑 대한모랑 올해 처음으로 함께 먹어본

새우구이 되겠습니다.ㅎㅎㅎ

맛도 좋아.크기는 왜 또 이러고 큰거임.

진정 맛있게 잘 먹고 왔었던~~

동부시장 회맛집 입니다.

우리 부부가 종종 방문하는곳이죠.

금동회수산이라고요.

이번에는 회 말고요.

오동통한 새우구이를 먹어 주었지요.^^

 

 

 

 

 

 

 

 

 

 

 

 

 

 

 

 

 

 

 

 

남편은 이날도 열심히 가위질중~~~

가발샵에서도 만날 가위질.

밥을 먹을때도 필히 남편이 가위질.ㅎㅎ

이러고 내남자가 센스가 쩔어요.

매너남으로 등급.ㅎㅎㅎㅎ

 

 

 

 

 

 

 

 

 

 

 

 

 

 

 

 

 

 

 

동부시장 금동회수산 회맛집/새우구이 맛집 

기본찬은 이정도 나와주십니다.

상추,마늘,쌈장,콩나물무침이랑 김치랑 가지볶음 정도~

 

 

 

 

 

 

 

 

 

 

 

 

 

 

 

 

 

 

 

 

 

 

 

 

 

 

 

보고만 있어도 완전 맛있어 보임.ㅎㅎ

소금 새우구이~~

이게이게 또 한개씩 까먹는 재미가 있죠.

손에 묻는거 싫긴 하지만.ㅎ

그럴땐 비닐장갑이 있잖아요.

 

 

 

 

 

 

 

 

 

 

 

 

 

 

 

 

 

 

 

 

 

 

 

새우 머리 남편이 잘라주심.

몸통한 나 먹으라고 주심.ㅎㅎ

엄청 엄청 다정스럽죠.내 남자~~~~

대한모 이날 동부시장 금동회수산에서 호강했지요.

 

 

 

 

 

 

 

 

 

 

 

 

 

 

 

 

 

 

 

 

 

 

 

 

 

 

 

밥 안먹는걸로 합의 보고요.

우리 부부 계란말이 추가 주문해주고요.

밥대신에 소금 새우구이랑 계란말이 같이 먹어줌 

꿀맛 돋아요.어쩜 환상궁합~~~

 

 

 

 

 

 

 

 

 

 

 

 

 

 

 

 

 

 

 

 

 

 

 

 

 

 

 

 

새우구이랑 계란말이랑 쌈싸 먹기~~

음~~맛있지.끝내주지.

동부시장 금동회수산에서 우리 부부 탁월한 선택을 했징.

따로 따로 먹어도 맛있고요.

한꺼번에 먹어도 맛있지요.

새우구이랑 계란말이랑 궁합이 딱이야.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엄청 불렀지만~~

뭔가 허전하다.싶어서 우리 부부 각 핫바 한개씩 먹어줌.ㅎㅎㅎ

이러니 열운동을 안할수가 없지.암만.

맛있는거 먹고 맛있는거 또 먹었던 날 입니다.

 

 

 

 

 

 

 

 

 

 

 

 

 

 

 

 

 

 

 

 

 

 

 

 

 

목포 동부시장에서 깻잎핫바도 먹어줌.

음~~맛있다.

배터져서 죽겠다.ㅎ

이날 너무 많이 먹었어.

동네 세바퀴는 기본으로 돌아줌.

 

 

 

 

 

 

 

 

 

 

 

 

 

우리부부는 이날 동부시장 북문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요기서 들어가줘야 금동회수산이랑 가까움.ㅎㅎㅎ

 

 

 

 

 

 

 

 

 

 

 

 

 

 

 

 

 

 

 

 

 

 

 

목포 동부시장 금동회수산

회 맛집,소금 새우구이 맛집 메뉴 보시게요.

음청 많지요.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

딱 술마시기 좋은 맛집임.

 

 

 

목포 동부시장 금동회수산 예약 가능~~

모임 장소로도 굿 입니다.ㅎㅎ

 

 

 

 

 

 

 

 

 

 

 

 

 

 

 

 

 

 

 

 

 

 

 

 

동부시장에서 남편이랑 새우구이 냠냠~
금동회수산 새우가 어쩜 이러고 통통하냐요.
맛은 또 어쩌구용.ㅎㅎㅎ
그전날 술을 안마셨음 딱~~
술 마시기 좋은 안주였는디.
남편이랑 대한모는 밥은 안먹~
새우구이랑 계란말이만 먹었지요.
아 맞다.새우머리버터구이는 포장쓰.ㅎㅎ
동부시장에 위치한 금동회수산 맛집이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