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삼남매가 애정하는 집~

목포 황금족발 족발 보쌈이 맛집

부가적으로 주문한것도 굉장히 맛있음.ㅎㅎ

나는야 메인 메뉴 보다 사이드 메뉴가 더더 맛있더라.

물론 꼬기도 맛있지만.

고기는 필히 먹어줘야져.

나이를 먹을수록 단백질 부족 현상이 생긴다는데...

 

 

 

 

 

 

 

 

 

 

 

 

 

 

 

 

 

 

 

 

 

 

 

 

 

 

 

 

 

 

 

 

 

 

 

 

 

 

 

 

 

 

 

 

 

 

 

 

 

 

 

 

이러고 배달이 왔었음.ㅎ

보쌈은 또 따뜻한 상태 그대로~~~

역시 포장도 꼼꼼도 하시지.

상추,배추김치 푸짐쓰.ㅎㅎㅎ

 

 

 

 

 

 

 

 

 

 

 

 

 

 

 

 

 

 

 

 

 

 

 

 

 

이날 남편씨는 가발샵 일이 아직 안끝나서는

제일 먼저 남편꺼 남겨두기~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당신 먹어라.보쌈.ㅎㅎㅎ

많이 드셔요.

 

 

 

 

 

 

 

 

 

 

 

 

 

 

 

 

 

 

 

 

 

 

 

채단무지에 마늘에 쌈장에 새우젓 글고 무말랭이무침

다다 먹어줌.ㅎㅎㅎ

보쌈 싸먹을때 아주 유용한 녀석들이죠.

 

 

 

 

 

 

 

 

 

 

 

 

 

 

 

 

 

 

 

 

 

 

 

 

 

 

 

목포 황금족발 보쌈 이러함.

어쩐지 맛있더라.

다른곳이랑 맛이 달라.달라.

요기요기 목포 보쌈 족발 맛집 입니다.

 

 

 

 

 

 

 

 

 

 

 

 

 

 

 

 

 

 

 

 

 

 

 

 

 

소스막국수,흑미주먹밥 

요건 서비스~~~

리뷰 작성해주고요.ㅎㅎ

요즘 애들은 이런식으로 많이 먹더만요.

대한모는 또 그냥 막~~~리뷰를 올리진 않죠.

꼼꼼스럽게 정성스럽게 올리기.^^

 

 

 

 

 

 

 

 

 

 

 

 

 

 

 

 

 

 

 

 

 

 

 

 

 

 

 

배달시 이런것도 보내주심.

목포 황금족발 매너모음팩 입니다.

물티슈,가글,치실등~~

이런 센스 뭐임.ㅎㅎㅎ

요런거 점수 팍팍 드리고 싶고요.

 

 

 

 

 

 

 

 

 

 

 

 

 

 

 

 

 

 

 

 

 

 

 

 

 

 

소스 막국수도 남겨주기.

남편씨꺼~~~

남편이 건강해야 집안이 건강하지.

 

 

 

 

 

 

 

 

 

 

 

 

 

 

 

 

 

 

 

 

 

 

 

 

보쌈이랑 막국수는 단짝이죠.

같이 먹어줘야 꿀맛~~~

쌈싸 먹음 둑음.ㅎㅎㅎ

파전도 좋은디.파전은 없는듯?

내가 주문한게 아닌께.

 

 

 

 

 

 

 

 

 

 

 

 

 

 

 

 

 

 

 

 

 

 

 

 

 

 

 

 

큰아들이 주먹밥 만들어줬죠.

아들이 만들어서 준거라 더더 맛있지.^^

나는 그냥 가만히 앉아서 먹어주기.

단 계산은 대한모가 하는걸로.ㅎㅎㅎ

 

 

 

 

 

 

 

 

 

 

 

 

 

 

 

 

 

 

 

 

 

 

 

 

 

 

보쌈 상추쌈 맨밑에 보쌈 깔아주고요.

그위로는 배추김치,채무,생마늘,

소스막국수를 얹어줍니다.

그리고는 한입 앙~~~

너무 맛있지.눈물나게 맛있지.ㅎㅎㅎ

 

 

 

 

 

 

 

 

 

 

 

 

 

 

 

 

 

 

 

 

 

 

 

 

 

목포 황금족발 보쌈 한상차림 배달 주문한거.

보쌈,소스막국수,흑미주먹밥

목포 보쌈이 맛있는집 황금족발
배달 시켜서 집에서 먹었어요.
음냐 음냐~~맛있지요.
양도 푸짐하고요.

이정도로 성인 4명에 초등 고학년 1명이서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자주는 아니여도 종종 배달 주문해서 먹어주는거~

황금족발 맛집이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