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처가집 순살치킨 슈프림골드 양념치킨 맛있다.

먹을만하다.한입에 쏘옥쏘옥 넣어주는 맛이란~~~

떡 추가로 이날 밥은 안먹.ㅎㅎㅎ

삼남매랑 같이 먹었어요.

애들도 맛있게 먹어주었고요.

대한모도 진짜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반 치킨반인듯한.ㅎㅎ

아들 녀석이 떡을 추가했거든요. 

양많고 맛있는 치킨~~~

우리가 먹은건 처가집 슈프림골드 양념치킨이라죠.

치킨이는 사랑입니다.

초딩 따님께서 요즘 밀고 있는 브이질.ㅎㅎㅎ

 

 

 

 

 

 

 

 

 

 

 

 

 

 

 

 

 

 

 

 

 

 

 

 

 

순살치킨이라서 한입에 쏘옥 먹기도 좋아.

음냐음냐~대한모 또 먹고 싶으다.ㅎㅎㅎ

치킨 먹고 이날 운동을 얼마나 많이로 했던가~~~

뭐든 많이 먹음 운동은 필수~~선택이 아닙니다.

(맛있게 먹고 있는디~재수 없게시리.ㅎ)

 

 

 

 

 

 

 

 

 

 

 

 

 

 

 

 

 

 

 

 

 

 

 

 

 

 

 

순살치킨 양념치킨 처가집꺼~~~

간만에 먹어본 처가집 이런 메뉴가 있는줄도 몰랐음.

아들 녀석 추천으로 먹었는데 진정 맛있었어요.

양이 은근 많아서는 금방 배가 부르더라고요.

처가집 치킨은 양이 많은듯?? 나만 그런가?ㅎ

 

 

 

 

 

 

 

 

 

 

 

 

 

 

 

 

 

 

 

 

 

 

 

 

 

 

 

 

떡 한입 먹어주고 바로 치킨 한입해주고요.

치킨이랑 떡이랑 환상궁합이죠.

떡 추가하믄 치킨 양도 더더더 많은것 같고요.ㅎㅎㅎ

뭘 추가해주냐에 따라서 먹는 재미가 달라지지요.

 

 

 

 

 

 

 

 

 

 

 

 

 

 

 

 

 

 

 

 

 

 

 

 

 

 

순식간에 다다 먹어줌.

이정도면 말이 필요없겠죠.

얼마나 맛있었음 이러고 금방 바닥을 보이겠어.

나올래 튀김옷은 잘 안먹는디.

처가집 슈프림골드 양념치킨은 튀김옷도 죄다 먹어버림.ㅎㅎㅎ

순살치킨이라 먹기도 편했지.

 

 

 

 

 

 

 

 

 

 

 

 

 

 

 

 

 

 

 

 

 

 

 

처가집 치킨 완전 오랜만에 먹어봄.
초등학생 딸이 턱교정 중이신지라~~
앞으로 치킨은 무조건 순살이지요.
처가집에서 순살 양념치킨 시켜먹었어요.
양념이 맛있던걸요.
치킨에 치킨 옷에 양념이 잘 스며들었어.
맛있게 말이죠.ㅎㅎ
애들이랑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