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들이랑 점심 먹어주고요.

시원한 거 한잔씩 마실라고~~~

목포 수제차 전문 {커피 마시기 좋은 날} 방문했습니다.

아들은 블루베리 스무디를

나는 딸기 밀크티를 마셨어요.

달달 허니 딱 내 스타일 너무 맛있었음.ㅎㅎㅎ

 

 

 

 

 

 

 

 

 

 

 

 

 

 

 

 

 

 

 

 

카페 분위기 괜춤하고요.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요.

아기자기 잘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전신 거울도 너무나도 예쁨.ㅎㅎ

 

 

 

 

 

 

 

 

 

 

 

 

 

 

 

 

 

 

 

 

 

 

 

 

날 더울 땐 시원한 거 한잔씩 마셔줘야 정신이 번쩍 들지요.ㅎ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씩 시원한 거 먹어줘야 함.

건강한 겨울을 나기 위해서는 따뜻한 거 많이 먹어줘 한데.^^;

지금 당장이 힘들어.ㅎㅎ

 

 

 

 

 

 

 

 

 

 

 

 

 

 

 

 

 

 

 

 

 

 

 

서비스로 주신 쿠키도 맛있다.

이것도 혹시 수제?

커피 마시기 좋은 날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셨을까?ㅎㅎ

 

 

 

 

 

 

 

 

 

 

 

 

 

 

 

 

 

 

 

 

 

 

 

커피 마시기 좋은 날 목포 수제차 전문 카페

분위기 좋아. 편안함이 느껴져~~

사장님 정말 친절해. 가볼 만해요.

 

 

 

 

 

 

 

 

 

 

 

 

 

 

 

 

 

 

 

눈꽃 팥 우유빙수 맛있어요~

아놔~먹어볼걸.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지.

셋째 주 화요일은 휴무구나.

울 가발샵 휴무가 비슷하네.ㅎㅎ

 

 

 

 

 

 

 

 

 

 

 

 

 

 

 

 

 

 

 

 

 

 

 

 

커피 마시기 좋은 날 카페에서
아들이랑 단둘이 데이트~~
시원한 거 마셨지요.
아들은 블루베리 스무디를
대한모는 딸기 밀크티를 마셨더랬죠.
시원한 거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쿠폰 꾸준히 찍어야겠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