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막내 따님 초등학생 딸 횬양 생일~

가족 모임 장소로 목포 베네치아 당첨이요.

7월에 태어난 아이 사랑스럽고 예쁜 내 딸.^^

오래간만에 목포 뷔페 맛집 찾았습니다.

대한이네 가족 모두 함께 말이죠.

아들 녀석도 군 제대를 했고요.ㅎㅎㅎ

오래간만에 완전체 출동했던 날입니다.

 

 

 

 

 

 

 

 

 

 

 

 

 

 

 

 

 

 

목포 베네치아 뷔페 맛집 매장 내부 엄청 넓고요.

가족 모임 장소로도 추천할만합니다.

음식 나름 깔끔하고 맛있어요.

우리 가족은 생일날만 되면 요기 찾는다며.

 

 

 

 

 

 

 

 

 

 

 

 

 

 

 

 

 

 

 

 

 

 

그린 에코 테이블 음식 남기지 않기

할인받을라고요.ㅎㅎㅎ

깨끗하게 임무 완수.

내가 먹을 만큼만 음식은 적당히~~

양송이스프,닭발볶음,소라죽,수박

 

 

 

 

 

 

 

 

 

 

 

 

 

 

 

 

 

 

 

 

 

 

 

 

 

 

 

 

 

아니 벌써~후식을.ㅎㅎ

뭐든 조금씩 가져다 먹어주기.

일단은 각 한 개씩 가져다가 맛만 살짝 히 봐주고요.

그다음부터는 내입에 맞는 거 찾아서 가져오기.ㅎ

오렌지맛탄산음료,티라미수,김말이튀김,새우초밥,토마토등

 

 

 

 

요거트,매실음료

 

 

 

 

 

 

 

 

 

 

 

 

 

 

 

 

 

 

 

 

 

허걱~이건 딱 봐도 남편 꺼.ㅎ

뭐든 잘 드시고요.

아주 아주 많이 많이 위대하신 분이신지라.

먹는 것도 많이 가리는 거 없으심.ㅎㅎㅎ

문어숙회,새우튀김,육회,연어,훈제오리,구운마늘등

 

 

 

 

양송이스프,포도맛탄산음료

 

 

 

 

 

 

 

 

 

 

 

 

 

 

 

 

 

 

 

 

 

 

 

목포 베네치아 가족 모임 장소로 괜찮아요.
특히 생일 때~~ㅎㅎ
이번에는 초등학생 따님 횬양 생일 7월에~
대한이네 완전체 오랜만에 가족 모임함.
집에서 가까운 뷔페 맛집 목포 베네치아에서~
앞으로 다음 방문일은 9월로 예약이요.
둘째 따님 생일이 9월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