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블티는 요기가 맛있지.

목포이마트점 탭플레이가 정답입니다.

몇번 먹어보고는 종종 찾는 카페라며~~

버블티 애정하는 대한모는 탭플레이 단골?ㅎㅎㅎ

이날은 애들이랑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요.

후식으로 달달한거 한잔씩 마셔줬습니다.

 

 

 

 

 

 

 

 

 

 

 

 

 

 

 

 

 

 

 

아들은 딸기라떼를~~

대한모랑 따님께서는 흑당버블티를 마셔주었지요.

우리 모두 대만족하면서 맛나게 먹었다는거.ㅎㅎㅎ

세명 모두 맛있게 잘 먹었다는건 분명 맛집인거죠.

 

 

 

 

 

 

 

 

 

 

 

 

 

 

 

 

 

 

 

 

 

 

 

 

목포 버블티 맛있는집

탭플레이 카페 버블티 맛집

이마트내 1층에 위치해 있고요.

매장은 아담하지요.

 

 

 

 

 

 

 

 

 

 

 

 

 

 

 

 

 

 

 

 

 

 

 

 

 

 

셋 다 맛있게 잘 먹은 흔적~

남김없이 깨끗하게 비웠습니다.ㅎㅎㅎ

누가 보믄 며칠 굶은줄 알겠오.

우리 이날 저녁도 먹고 왔었는디.

 

 

 

 

 

 

 

 

 

 

 

 

 

 

 

 

 

 

 

 

 

 

 

목포 이마트점 탭플레이 카페 버블티
맛집이예요.적당한 달달함에
펄은 또 왜 그라고 쫀득쫀득하고 맛있는건지~
자꾸자꾸 생각이 난다니까요.
오늘 퇴근길에 사먹어야겠음.ㅎㅎ
흑당버블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