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유달산 둘레길 한달에 두세번은 찾는곳

목포가볼만한곳 입니다.

낙조대 방면쪽으로 올라 갔어요.

해 떨어진다~~~~

목포대교도 볼수 있고요.

가볍게 오르기 괜찮은곳입니다.

 

 

 

 

 

 

 

 

 

 

 

 

 

 

 

 

 

 

 

그리고 목포해상케이블카도 볼수가 있지요.

목포 대반동 스카이워크도 있고요.

여기가 핫플레이스죠.ㅎㅎㅎ

 

 

 

 

 

 

 

 

 

 

 

 

 

 

 

 

 

우리 부부 데이트~~증거샷.ㅎㅎㅎ

엄청 피곤해 보이시는 남편씨 우쩔.

우리 건강하게 익어갑시다.함께.^^

 

 

 

 

 

 

 

 

 

 

 

 

 

 

 

 

 

 

목포 유달산둘레길 해넘이 아름다운 낙조대

오면 올수록 기분 좋아지는 그런곳~~

한번 와보고는 지속적으로 찾게 되는곳이죠.

 

 

 

 

 

 

 

 

 

 

 

 

 

 

 

 

 

 

 

 

 

 

 

 

 

 

산을 올라오면 여러 길이 있지요.

어민동산,옛수원지 암벽폭포,봉후샘쉼터~

골라가는 길인거죠.그런 맛이 있어요.ㅎㅎㅎ

 

 

 

 

 

 

 

 

 

 

 

 

 

 

 

 

 

 

 

지속적으로 보이는 목포해상케이블카 우짜까잉~

또 타고 싶다.싶어.

조금 많이 무섭긴 해도 재밌어요.

목포 오심 꼭 타보시길 강추~~^^

 

 

 

 

 

 

 

 

 

 

 

 

 

 

 

 

 

 

 

 

 

 

 

 

 

배 지나간다~~~

목포 유달산 둘레길 낙조대 방면쪽으로 오심

심심하게 배 구경도 할수 있습니다.ㅎㅎ

 

 

 

 

 

 

 

 

 

 

 

 

 

 

 

 

 

 

 

 

 

 

유달산 둘레길 채석 흔적 

완전 신기하죠.

이런건 또 처음 본다며~~

신기해서 사진 찍어봄.

산을 여기저기 다녀 보기는 했지만 이런건 또 처음 보네요.

 

 

 

 

 

 

 

 

 

 

 

 

 

 

 

 

 

 

 

 

 

 

해 떨어진다.빨리 내려가자.

낙조대에서 필히 봐줘야 하니까요.

낙조대가 해넘이 맛집인디.ㅎㅎㅎ

 

 

 

 

 

 

 

 

 

 

 

 

 

 

 

 

 

 

 

 

 

괜히 또 혼자서 셀카질.ㅎㅎㅎ

유달산 둘레길 다녀오다.증거샷 정도로 보심 됩니다.

대한모도 피곤해 보이는고만요.

 

 

 

 

 

 

 

 

 

 

 

 

 

 

 

 

 

 

 

 

 

 

 

주말 가발샵 일을 얼른 끝내고
남편 씨랑 또 다녀왔어요.
목포 유달산둘레길 낙조대 쪽으로
올라가서는 쭉~돌고 왔지요.
가볍게 오르기 좋아요.
목포 가볼만한곳 입니다.
우리 부부가 종종 찾는 곳
목포 유달산 둘레길 낙조대 방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