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담양 대나무 복조리 복 들어와랏~

대한모황효순 2021. 3. 15. 05:10
반응형

큰 복조리는 거실장에 넣어두고

작은 복조리는 딸아이들 방에 걸어 두었지요.

우찌나 귀엽고 예쁘던지~~

아이들 방에는 라이언 인형이 들고 있지요.ㅎㅎㅎ

대나무 복조리가 알록달록한 게

더더더 예쁜 것 같아요.

멀리서도 두 눈에 확~들어오고요.

 

 

 

 

 

 

 

 

 

 

 

 

 

 

 

 

 

 

큰 건 큰 것대로 작은 건 작은 것대로

너무 매력 있는 작품인 것 같아요.

어르신께서 보여주시는 거 그냥 바로 콜~ㅎㅎㅎ

꼭 사드리고 싶었어요.

 

 

 

 

 

 

 

 

 

 

 

 

 

 

 

 

 

 

 

 

 

 

 

큰 복조리 두 개에 만원

뭐든 항상 짝이 있어야죠.

나랑 너랑이네요.ㅎㅎㅎ

 

 

 

 

 

 

 

 

 

 

 

 

 

 

 

 

 

 

 

 

 

 

 

 

 

 

그나저나 내 돈 주고

구입한 건 처음이구만.

큰아들은 군에 있고

둘째는 고등학교 졸업하고는 학원에

다닐 예정이고 셋째는 내년이면

중학생 되니까~~~

이런 거 필히 해줘야 할 것 같은 어미 마음.ㅎㅎ

 

 

 

 

 

 

 

 

 

 

 

 

 

 

 

 

 

 

 

 

 

 

엄마가 아이들을 안고 있는 듯~

아이가 한 개 더 있어야 우리 집이랑 딱인데.

 

 

 

 

 

 

 

 

 

 

 

 

 

 

 

 

 

 

 

알록달록 고운 색을 입은

대나무 복조리가 아름답지 아니한가~

보면 볼수록 귀엽고 예쁜 것 같아요.

어르신께서 담양에서 오셨다고 하시면서

직접 만드셨다고 하셨거든요.

솜씨도 참말로 좋으시네요.

 

 

 

 

 

 

 

 

 

 

 

 

 

 

 

 

 

 

 

 

 

담양에서 직접 만들어 오셨다고 하셨음.
어르신께서~~
담양에서 목포까지 멀리서 오셨다. 하면서
대한모가 얼른 두 가지 사드렸지요.
작은 복조리는 5.000원
큰 복조리는 10.000원
한 개는 진열장에 작은 건 아이들 방에 걸어줬어요.
올 한 해 아프지 말고 하고자 하는 일들
다다 이뤄져라~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