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 이러고 멋진 곳이 있었을 줄이야.

목포에서 12년째 살고 있으면서 

이제야 발견한 곳 목포 양을산 산림욕장입니다.

너무 좋잖아. 공기 좋아. 경치 좋아.

산책하기 좋아. 운동하기도 좋아.

무튼 무조건 엄지 척입니다.ㅎㅎㅎ

 

 

 

 

 

 

 

 

 

 

 

 

 

 

 

 

 

 

 

목포에 눈이 펑펑 내렸을 때 양을산 산림욕장 다녀왔었지요.

셀카는 필수입니다.

이러고 멋진 곳에서 사진을 안 찍어줄 수가 없죠.

머리 위에 흰 눈이 내려앉았고요.ㅎㅎ

 

 

 

 

 

 

 

 

 

 

 

 

 

 

 

 

목포 양을산 산림욕장에는

아담한 연못이 하나 있고요.

그 주변으로 산책로가 깔끔하게 잘 조성이 되어있지요.

 

 

 

 

 

 

 

 

 

 

 

 

 

 

 

 

 

 

 

 

 

 

 

 

 

 

 

 

 

 

 

 

요건 눈사람~

모양도 특이하죠.

울동네 공원에서 봤던 작품들이지요.

뽀로로친구 루피랑 오리 눈사람인가 봄?ㅎㅎㅎ

 

 

 

 

 

 

 

 

 

 

 

 

 

 

 

 

 

 

 

 

 

 

 

나무도 많아요.

산속에도 길이 있고요.

눈이 내려서 더더더 아름다운 양을산~~

우리만 알고 싶은 비밀의 장소.ㅎㅎㅎ

 

 

 

 

 

 

 

 

 

 

 

 

 

 

 

 

눈이 많이 내렸을 때라서 

엄청 추울 때라서요.

연못이 얼었더라고요.

이날은 진짜 사람 일도 없었음.ㅎㅎㅎ

 

 

 

 

 

 

 

 

 

 

 

 

 

울동네 공원에서 눈이 너무 예쁘게

조용히 살며시 내려서 찰칵~~

 

 

 

 

 

 

 

 

 

 

 

 

 

 

 

 

목포 양을산 산림욕장 가볼만해요.
가볍게 걷기 좋고요.
공기 좋기 경치 좋지~
우리 부부가 종종 찾는 곳입니다.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목포 가볼만한 곳 양을산 산림욕장 추천합니다.^^
사계절이 아름다운 곳~~~

가봤으니까요.
앞으로 봄, 여름이 남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