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계획에도 없던 산행이었음.

가발샵 휴무일 화요일에

피부샵에서 관리받고 병원도 다녀오고~

그 후 가볍게 산행을...

목포 입암산 등산 코스로 괜찮더라고요.

그다지 높지도 않고요.

평길이 많았어요.

근데 정상은 만만치 않았다는 거.ㅎㅎ

 

 

 

 

 

 

 

 

 

 

 

 

목포 평화광장 쪽 갓바위 등산로를

이용해서 입암산 올라갔습니다.

입구는 여러 곳이 있거든요.

차를 이쪽에 주차를 해두고 열심히 올라갔습니다.

 

 

 

 

 

 

 

 

 

 

 

 

 

 

 

 

 

 

 

 

 

오~~ 입암산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진정 멋졌음. 좋더라고요.

산 정상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이맛.ㅎㅎㅎ

 

 

 

 

 

 

 

 

 

 

 

 

 

 

 

 

 

 

 

 

 

 

 

대한모 말이 아니다.

조금 힘들다.

계속 평 길이 었다가

정상 쪽으로 올라갈 때는 가파른 절벽이~

밧줄을 잡고 올랐습니다.

은근히 무섭더라고요.

 

 

 

 

 

 

 

 

 

 

 

 

 

 

 

 

 

 

 

 

 

목포 입암산 정상입니다.

맨꼭대기에 사람 있다~~

저분은 바로바로 대한모의 남편 되시겠습니다.

안 무서워요??

이름 모를 꽃 야생화인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어줌.

산 정상에서만 볼수 있었어요.

 

 

 

 

 

 

 

 

 

 

 

 

 

 

 

 

 

 

 

 

크~~ 경치 한번 죽인다.

바닷물이 반짝반짝 빛나더라고요.

이날 날씨 엄청 좋았어요.

이맛에 산타나봄.

정상을 맛본 순간 이이 황홀함이란.ㅎㅎㅎ

 

 

 

 

 

 

 

 

 

 

 

 

 

 

 

 

 

 

 

 

 

내려가자~~

올라갈 때는 안보이던 게 내려올 때는 

또 보여준다.ㅎㅎ

나무에 앉아서 찰칵.

우리 입암산 다녀오다. 증거샷.

 

 

 

 

 

 

 

 

 

 

 

 

 

 

 

 

 

 

 

 

 

산행 후 옷에 묻은 지지 털어주기.

송풍기로 흙먼지 털어보아요.

정말 깔끔하죠.

 

 

 

 

 

 

 

 

 

 

 

 

 

 

 

 

 

 

 

 

 

캬~공기 좋다.

기분도 좋다.

목포 입암산 등산 코스로 괜찮았어요.
가볍게 오르기 좋은 산입니다.
공기도 좋고 경치도 좋고요.
남편이랑 가발샵 쉬는 날 다녀왔어요.
정상까지 올라갔지요.
은근히 무서웠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올라갔어요.
암만 힘들어도 정상은 다녀와야죠.ㅎㅎㅎ

근디 하필이면 이날 새신발을 신고 산탔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