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 생일 2월이었는데.

3월에 사진을 올리는.ㅎㅎㅎ

가족과 함께 생일날 목포 베네치아에서

저녁 맛있게 먹어주었지요.

이날 진짜 진짜 너무 많이 먹었어.

음식이 하나 같이 너무나 맛있잖아.

어쩔 수가 없었어요.

자꾸자꾸 먹게 되는.ㅎㅎ

 

 

 

 

 

 

 

 

 

 

 

 

 

 

 

 

 

 

 

남편 씨도 이날 엄청 드셨던.

남편 맷돌인 줄 알았어요.ㅎㅎㅎㅎ

요즘 만날 소식한다고 말은 그냥 아주 잘하시더만요.

 

 

 

 

 

 

 

 

 

 

 

 

 

 

 

 

 

 

 

베네치아 오면 필히 국수 먹어 주시고요.

국수 맛있음.ㅎㅎㅎ

그리고 새우튀김도 맛있음.

결론은 그냥 다다 맛있음.

 

 

 

 

 

 

 

 

 

 

 

 

 

 

 

 

 

 

 

 

 

 

 

 

남편씨꺼랑 둘째 따님 꺼 접시~

남편 접시는 여전하구먼요.

뭐든 진짜 잘 드셔요.

누가 보면 남편 씨 생일인 줄 알겠쏘.ㅎㅎㅎ

 

 

 

 

 

 

 

 

 

 

 

 

 

 

 

 

 

 

 

 

 

 

 

 

 

가볍게 또 후식으로 마무리~~~

대한모꺼랑 횬양꺼.

음식 양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이죠.ㅎ

먹어도 먹어도 살이 안 찌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긴 목포점 하당 베네치아입니다.

나름 깔끔하게 맛있고요.

제일 좋은 점은 우리 집이랑 너무 가깝다는 거죠.

걸어서 가볼만해요.ㅎㅎㅎ

 

 

 

 

 

 

 

 

 

 

 

 

 

 

 

 

 

 

 

 

두 따님께서 베네치아에서 저녁을 드신 후~~

사탕 뽑기를 하고 계십니다.

요긴 식당 입구 쪽이죠.ㅎㅎ

모처럼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내 생일날 저녁 먹었어요.
다들 항상 바쁘니까요. 특히 남편 씨~
큰아들은 군인 신분인지라 참석 못하고요.ㅠ
무튼 아들만 빠진 가족 모임이었지요.
이날 너무 많이 먹었어.
다이어트 실패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