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꽃비 바로 나갑니다.

두눈 크~~~게 뜨시고 보세요.^^

 

 

 

주섬주섬 꽃비 한번 뿌려보까~~

 

 

 

 

 언니를 동원하여 우리 효은양 방안에서 꽃비를 구경 할수 있었습니당~

머리위에 뿌려도 보고용~ㅎㅎㅎ

너무 좋아서 나 둑어~

 

 

 

요거 보세용~~

효은이가 꽃비를 느끼고 계시네용~ㅎㅎ

으미 좋은그.

 

 

 

꽃으로 반지도 만들어서 끼워 보고용~~

오동통 미쳐블어용~ㅎㅎ

지가 해달라고 했습니당~~~~

효은이 넌 천상 여자여.^^* 

 

 

 

 

꽃비 맞다 말공~이리 또 드라마에 푹~~빠지 셨습니다.

너를 어쩔~^^;; 

 

 

 

 이런건 돈주고도 못보는 꽃비여~~ㅎㅎ

 

 

 

 

꽃비가 지압효과 까징~

지 건강 알아서 챙기는 아기 효은양~ㅎㅎ

 

 

 

 

 어랏~~~

흐흐 콧속에 꽃비가 들어가븟따~

효은양 절대로 코파는거 아님.^^;;

 

 

 

 

방안에서 꽃비를 경험한 효은양의 반응 보실까용~~ㅎㅎ

(술을 끊던가 해야지 원~~ )

 

칼라풀한 고무줄로도 안방에서 꽃비를 만날수가 있따~~~

 

딸래미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여느 집에나 있을만한 꼬무줄.ㅎㅎ

 

대한모  마트에서 사다가 완전 많이 쟁여 논다죠~

 

다은이 효은이를 위해서죠.^^

 

일회용 봉다리에 넣어서 보관을 했드랬어요.

 

효은양 봉다리 똥꼬를 바로 탈탈탈~~털어 보시더니~

 

아하~바로 이거야.ㅎㅎ

신세계를 만난 효은양양~~~

 

에라 모르것따 너도 행복하고 나도 웃자~하며 효은이 머리 위에서 우수수 부어 주시공~하하하

 

이리 하여 안방에서 꽃비를 맛 봤습니다.^^

효은이 어찌나 좋아라 하던지~

엄마가 오늘도 효은이 덕에 실컷 웃었어요.

 

ㅎㅎ아들만 키우시는 분들은 요런 꽃비 못 보실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