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U편의점 디저트 오리온 크리스마스 초코파이

한번 먹어 봤습니다.

포장지가 제 눈을 확~~ 사로잡더라고요.

손이 가요. 손이 가. 그냥 막.ㅎㅎㅎ

그리고 12월에는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

작년 12월에 사 먹었죠.

가발샵에서 일하면서 간식으로 먹기 좋은 거.

 

 

 

 

 

 

 

 

 

 

 

 

 

 

 

 

 

 

 

 

보기만 해도 나 맛있겠지?

달달하겠지?

냉장보관 후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ㅎㅎ

초코파이 하우스는 오리온이 만든

디저트 초코파이 브랜드입니다.

 

 

 

 

 

 

 

 

 

 

 

 

 

 

 

 

 

 

 

 

 

실온에 뒀다가 먹었더니 이 모양?

죄다 부서지고 엉망진창이구만.ㅎㅎ

그래도 맛만 좋다면야. 뭐든 다다 용서지.

넌 필시 다이어트에 적이겠구나.ㅠㅠ

 

 

 

 

 

 

 

 

 

 

 

 

 

 

 

 

 

 

 

 

 

 

 

포장지 진짜 매출에 한몫할 듯?

너무 맛있게 보이고요.

눈이 자꾸 가요. 가.

그래서 대한모도 하나 집어 왔었거든요.ㅎㅎ

뭔 모르고 사 왔던 거 편의점 디저트~~~

 

 

 

 

 

 

 

 

 

 

 

 

 

 

 

 

 

 

 

 

 

 

오리온 크리스마스 초코파이 

더블베리&그린 마시멜로 이안에 들어 있다~~~

상큼 달달하지요.

흰 우유랑 먹었더니 괜찮더라고요.

커피는 글쎄~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안 어울릴 것 같은?ㅎ

 

 

 

 

 

 

 

 

 

 

 

 

 

 

 

 

 

 

 

 

 

포장지가 자꾸 눈에 들어와서 집어온거.

오리온 디저트 크리스마스 초코파이라지요.

 

 

 

 

 

 

 

 

 

 

 

 

 

 

 

 

 

 

 

 

 

편의점에서 사 먹었죠.
CU편의점 디저트 오리온 크리스마스 초코파이래요.
알록달록한 게 딱 크리스마스 하네요.ㅎㅎ
맛도 괜찮고요. 달달 상큼한 맛이 가발샵에서
일하면서 디저트로 먹기 딱 좋았어요.^^
12월에 사 먹은 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