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첫눈이 이러고 많이 내린 건 처음 이잖아?

목포 올겨울 첫눈 내렸을때~~

2020년 12월 14일 월요일 공원 산책 중에

찍은 사진이야.ㅎㅎㅎ

새하얀 눈이 동백꽃 위에 내려앉았어요.

너무 예뻐서 이런 건 사진으로 남겨야 해.

 

 

 

 

 

 

 

 

 

 

 

 

 

 

 

 

 

 

 

진짜 첫눈이 이러고 많이 내릴 수 있나 봄.ㅎㅎ

너무 깨끗하다. 예쁘다.

 

 

 

 

 

 

 

 

 

 

 

 

 

 

 

 

 

 

 

 

눈이 수북이 쌓였을 때가 예쁘지요.

딱 맞혀서 공원길을 지나갔던 대한모입니다.

개운 좋았음.ㅎㅎㅎ

 

 

 

 

 

 

 

 

 

 

 

 

 

 

 

 

 

 

자연은 이래서 참 좋다.

추운 겨울 항상 공원길을 지나가며

동백꽃을 보면 기분이 참 좋았었는데

이번에 첫눈이 내려서는 

더더더 예쁜 걸 볼 수 있었으니까.

 

 

 

 

 

 

 

 

 

 

 

 

 

 

 

 

 

 

 

초록초록 동백나무 

빨간 동백꽃

새하얀 첫눈 

이들이 만나서 환상적인 작품 탄생이구나.

 

 

 

 

 

 

 

 

 

 

 

 

 

 

 

 

 

 

 

지금으로 가는 길 공원길

여기에는 동백나무가 열여섯 그루 정도 심어져 있거든요.

눈이 내리니까 이 녀석들이 더욱더 예뻐진 것 같아요.

안 그래도 예쁜 녀석들인데.^^

 

 

 

 

 

 

 

 

 

 

 

 

 

 

 

 

 

 

목포 올겨울 첫눈 내렸을 때
공원에서 동백꽃 예뻐서 찰칵찰칵~~
동백꽃 위에 눈이 내렸어요.

새하얀 이불을 덮었구나.
너무 예쁘잖아.잖아~ㅎㅎㅎ
올겨울 첫눈은 대박 많이 내린듯함.
아이들이 신났어요. 신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