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심 카누 사면 딸려 오는 거임.

올겨울에는 이거네욤.

스텐컵 말고도 다른 것도 있던데?

그건 관심 없어서 자세히 안 봤어요.ㅎ

울 가발샵 바로 앞 이마트에서 구입했지요.

스텐컵 색상은 랜덤이라서요.

트리 그린이 나왔어요.

루돌프 레드도 엄청 예쁘던데.ㅠ

작년 12월에 구입했음.

 

 

 

 

 

 

 

 

 

 

 

 

 

 

 

 

 

 

 

맥심 커피를 엄청 애정 하는 대한모는

가발샵에서 일하면서 하루 두 잔은 기본 마셔주고 있지요.

요기다 마셔줌 더 맛있음.ㅎㅎㅎ

컵이랑 뚜껑이랑 한세트 입니다.

 

 

 

 

 

 

 

 

 

 

 

 

 

 

 

 

 

 

 

 

 

맥심 카누 윈터 스텐컵 용량 450ml

스텐이라서 엄청 짱짱해요.

생각보다는 그리 무겁지 않아요.

 

 

 

 

 

 

 

 

 

 

 

 

 

 

 

 

 

 

 

 

 

컵이 깊고 은근히 커요.

커피 두 잔은 나오겠어요.

뚜껑이 있어서 따뜻하게 오래오래 먹을 수 있지요.

근데 이컵만 봐두 크리스마스 분위기 은근 난다.ㅎㅎ

작년 12월달에 구입한거야.

 

 

 

 

 

 

 

 

 

 

 

 

 

 

 

 

 

 

 

맥심 카누 윈터 스텐컵에 아메리카노 마셔마셔~

나는 달달한 거 애정 한데.ㅎㅎㅎ

방법이 다 있지요.

맥심 엄청 애정 하는 대한모에게 말이죠.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 아메리카노입니다.

맛있어요. 마실만 합니다.

근데 포장지 색상 진짜 쩐다.쩔어.

정열적이네요.레드 레드~~

너무 예쁜것 같음.포장지가.

 

 

 

 

 

 

 

 

 

 

 

 

 

 

 

 

 

 

 

 

 

 

컵에 넣어서는 한잔 타서 마셔주고요.

아침부터 따뜻한 차 한잔 마셔줘야죠.

하루 종일 일하려면~~

피곤함이 확~달아나지요.ㅎㅎㅎ

 

 

 

 

 

 

 

 

 

 

 

 

 

 

 

 

 

 

 

 

 

 

 

 

 

손 안에 착 감기는 스텐컵이라니.

정말이지 잘 만들었다.만들었어.

손으로 잡는 부분 정말 잘 디자인 하신듯 합니다.

살며시 울퉁불퉁해서는 손에 착 감겨요.

 

 

 

 

 

 

 

 

 

 

 

 

 

 

 

 

 

 

 

 

 

맥심 카누 아메리카노랑 캐러멜향 마키아또 섞어서 마셔줌.

커피는 달달한 거 애정 하는 사람인지라.ㅎ

둘이 은근 환상 조합 맛있다.

맥심 커피는 다다다 맛있음.

 

 

 

 

 

 

 

 

 

 

 

 

 

 

 

 

 

 

 

 

 

 

가발샵에서 이러고 사용중.

이 컵에 한잔만 마셔줘두

하루가 쌩쌩합니다.ㅎㅎㅎ

 

 

 

 

 

 

 

 

 

 

 

 

 

 

 

 

 

 

 

 

뚜껑 위에 저저 트리 빠집니다.

세척하기 편해요.

깔끔하게 씻을 수 있어요.

스텐이라서 더 깔끔한듯.ㅎㅎㅎ

 

 

 

 

 

 

 

 

 

 

 

 

 

 

 

 

 

 

맥심 미니 카누 윈터 블렌드 아메리카노
사면 주지요. 크리스마스 윈터 스텐컵~~
너무 좋음. 예쁨.
이 컵에 커피 마심 더 맛나 맛나지요.ㅎㅎㅎ
그린이랑 레드 있는데 내 꺼는 그린.
레드도 갖고 싶으다.

둘 다 예뻐요.

짱짱하고 튼튼해서 너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