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는 쏘맥잔을 맥맥잔으로 사용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ㅎ

집안에서 유일하게 술을 마시는 사람이 나 혼자니까.

쏘맥은 혼자 못먹 무리야. 무리.ㅎㅎㅎ

그래서 전 진로 테라 쏘맥잔으로 

맥스, 테라 캔맥주를 섞어서 마셨지요.

맥맥잔으로 사용해주기.ㅎㅎ

딱 좋아. 아주 좋아.

맥스 캔맨주사면 딸려 옵니다.쏘맥잔~

(작년 12월에 울동네 이마트에서 구입했음.)

 

 

 

 

 

 

 

 

 

 

 

 

 

 

 

 

이런 거 보면 그냥 막~소유욕이 불끈불끈해지는지라.

그냥 못지나침요.

술잔이 너무 예뻐 보여요. 우쩔.ㅎㅎ

술도 잘 못 마시는 사람이~

 

 

 

국내최초 홈쏘맥미니잔

너무 귀엽고 예쁨.

 

 

 

 

 

 

 

 

 

 

 

 

 

 

 

 

 

맥맥에는 중식이 최고죠?ㅎ

일단은 가볍게 요정도 주문~~~

딸들이랑 저녁 식사 겸 술안주로 배달음식 시켰습니다.

목포 홍콩대 반점에서 탕수육 작은 거에 해물 누룽지탕 2인에 

짬뽕 하나 주문.ㅎㅎㅎ

군만두는 서비스여.

 

 

 

 

 

 

 

 

 

 

 

 

 

 

 

 

 

 

 

 

 

 

 

 

 

 

 

 

 

 

 

 

 

 

 

 

 

 

 

 

 

문득 이런 생각이 드는걸요.

혼자는 외롭겠다.

진로 테라 쏘맥잔 하나 더 업어와야겠다.라는 

그런 생각이.ㅎㅎㅎ

술잔 두 개를 나란히 두면 얼마나 아름답겠어.ㅎ

 

 

 

 

 

 

 

 

 

 

 

 

 

 

 

 

 

 

 

 

 

생전 처음으로 배달음식으로 짬뽕은 처음인지라.

포장지 뜯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더라고요.

국물이 너무 뜨거워.

포장지 그냥 저 상태로 두고 먹어줌.ㅎ

음식 다 먹고 나서 포장지 뜯었지요.

 

 

 

 

 

 

 

 

 

 

 

 

 

 

 

 

 

 

 

 

 

 

 

탕수육은 무조건 먹어줘야죠.

우린 부먹보다는 찍먹파~~

큰따님도 찍먹, 대한모도 찍먹입니다.

초등학생 따님만 안 찍먹.ㅎㅎㅎ

 

 

 

 

 

 

 

 

 

 

 

 

 

 

 

 

 

 

 

 

 

 

 

 

 

 

너무너무 귀엽잖아.

저걸 보고 그냥 지나치겠어.

진로 테라 쏘맥잔입니다.

맥스 캔맥주 사면 같이 딸려 오는 거.ㅎㅎㅎ

테라만 살라고 했었는데.

저저저 쏘맥잔이 자꾸 날 부른다. 불러.ㅎ

맥맥잔 맥스+테라 섞어서 마셔주기.

 

 

 

 

 

 

 

 

 

 

 

 

 

 

 

 

 

 

 

 

 

 

쏘맥잔 사 왔습니다.

맥쓰 사면 딸려와.ㅎㅎ
쏘맥잔이 너무 맘에 들어서요.
올래는 테라만 살라고 했는데.ㅠㅠ
쏘맥잔에 푹~빠져서는 맥쓰랑 테라 둘 다 사 왔어요.
대한모는 쏘맥잔을 맥맥잔으로 사용 중입니다.
술이 맛있게 느껴짐.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