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찐 홍게를 선물 받아서는

너무 편하게 맛있게 잘 먹었지요.

동생이 2월에 결혼을 했었거든요.

신혼여행을 다녀온후~~

선물로 이리 직접 저희 집으로 들고 왔더라고요.

감동의 쓰나미입니다.ㅎㅎㅎ

먹는 거 애정 하는 대한모 찐 감동 받음요.^^

 

 

 

 

 

 

 

 

 

 

 

 

 

 

 

 

 

 

 

 

짜잔~~~

홍게 다섯 마리 대령이오.

대한이네 가족은 총 5명이지요.

한 명당 한 마리씩 먹어줌 되지요.

근데 우리 큰아들 대한이는 집에 없어.

군대에 있지요.

꼬맹이 횬양도 홍게 안먹.ㅎ

글은 두 개는 두가 더 먹게 될까요?

 

 

 

 

 

 

 

 

 

 

 

이미 두 개는 남편이 먹었음.ㅎ

하여간에 먹는 거 하나는 일등이여.

그럼 나머지 한 개는 나랑 다발이랑 먹어줘야겠죠.

남편 씨는 빠지삼.

 

 

 

 

 

 

 

 

 

 

 

 

 

 

 

 

 

 

 

 

찐 홍게 눈을 보라~

너희들 나란히 예쁘게도 잘 누워 있구나.

홍게 너네 너무 맛있더라.ㅎㅎㅎ

순식간에 먹어줬음.

 

 

 

 

 

 

 

 

 

 

 

 

 

 

 

 

 

 

 

 

홍게 등딱지에 밥 말아서 냠냠해주었고요.

우찌나 맛있던지요.

아침에 것도 출근 전에 홍게를 먹었다는 거.

홍게 먹다가 시간 가는 줄 몰라서는 하마터면 출근도 못할 뻔.ㅎㅎㅎ

 

 

 

 

 

 

 

 

 

 

 

 

 

 

 

 

 

 

 

 

잔인하다. 홍게 껍데기만 남았다.

진짜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야.ㅎㅎㅎㅎ

 

 

 

 

 

 

 

 

 

 

 

 

 

 

 

 

 

 

 

 

 

홍게 선물 받았지요.
우찌나 맛있던지~~ㅎㅎ
신혼여행 다녀온 동생이
직접 가져왔지요.
대한이네 가족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냠냠 챱챱~~^^
찐 홍게 택배로 받아서 먹어도 될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