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1월 초에 다녀온 제주 여행!!

초등학생 딸이랑 다녀왔지요.

제주 미니버스 가이드 투어로~~

너무 편하게 즐기면서 다녔던 제주도 요기저기.^^

초등학생 딸도 나도 만족스러웠던 여행이었어요.

요기는 처음 가본 곳이라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지요.

제주 새별오름입니다.

사람도 무지 많고요.

푸드트럭이 있어서는 초등학생 딸이 좋아라 했지요.

뭐든 손에 쥐어줘야 합니다. 애들은요.ㅎㅎㅎ

 

 

 

 

 

 

 

 

 

 

 

 

 

 

 

 

 

 

 

 

짜잔~~ 제주 새별오름 억새가 어마어마하쥬.

다들 인증샷 찍느라 정신이 없으신 듯.ㅎ

이날 약간 구름이 끼어서는 

사진이 죄다 어둡게 나왔지 모예요.ㅠ

해가 쨍쨍할 때 다녀오면 좋겠어요.

그럼 사진이 더더 예쁘게 잘 나올 듯.

 

 

 

 

 

 

 

 

 

 

 

 

 

 

 

 

 

 

 

 

초등학생 따님이 찍어준 내 사진~~

제주 새별오름 다녀오다.

인증샷.ㅎㅎㅎ

딸이랑 함께 사진 찍고 싶었는데.

따님께서 싫다고.ㅠㅠ

 

 

 

 

 

 

 

 

 

 

 

 

 

 

 

 

 

 

 

 

요러고 푸드트럭이 똬~~

따님 핫도그 한 개 사드리고요.

땅콩아이스크림 한개 사서 둘이 노 놔 먹어주고요.

맛있던걸요.ㅎㅎㅎ

여행 중에 먹는 재미가 아오~^^

 

 

 

 

 

 

 

 

 

 

 

 

 

 

 

 

 

 

 

 

새별오름 꼭대기에 올라가서 사진 찍어도 

참 예쁘겠다는 생각을 해보고요.

우린 끝까지 안 올라갔어요.

따님께서 싫다고 하셨음.

솔직히 나도 약간 힘들었기에~ㅎ

 

 

 

 

 

 

 

 

 

 

 

 

 

 

 

 

 

 

 

 

 

제주 새별오름 탐방안내도 찍어 봅니다.

등반 소요시간이 약 30분~

시간도 없었는데 정상에 안 올라가길 잘했음.ㅎ

그나저나 요기서 들불축제도 한다던데.

그때 맞혀서 가면 참 좋을 듯.

구경하고 싶으다.ㅎㅎㅎ

 

 

 

 

 

 

 

 

 

 

 

 

 

 

 

 

 

 

 

 

 

사진은 최대한 사람들 없는 곳만 

골라 골라 찍어주었습니다.

얼굴 나오면 죄다 모자이크 처리를 해야 하니까요.ㅎㅎ

 

 

 

 

 

 

 

 

 

 

 

 

 

 

 

 

 

 

 

 

 

 

땅콩아이스크림 처음 먹어봤는데 

먹을만하더라고요.

한 개 사서는 딸이랑 둘이 노 놔 먹었어요.

제주 여행 중에 새별오름 다녀왔지요.
억새가 똬~~~
11월에 다녀왔습니다.
새별오름은 처음 가보았지요.
제주도는 정말이지
가볼 곳이 너무너무 많은 것 같아요.
새별오름에 사람도 많고요.
푸드트럭도 있더라고요.
딸이랑 땅콩아이스크림 먹었지요.
먹을만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