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계절이 아름다운 곳 

영암 구림 도갑사~~~

우린 10월초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주차료 받더구먼.

10월 초까지만 해도 주차료, 입장료 없었어요.

너무 좋으다. 좋아.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으면 좋겠다.

 

 

 

 

 

 

 

 

 

 

 

 

 

 

 

 

 

 

 

 

그냥 모든 게 다다 그림이다.

아름답지요.

눈이 호강 중입니다.ㅎㅎㅎ

조용하고 아늑하고 아름답고요.

 

 

 

 

 

 

 

 

 

 

 

 

 

 

 

 

 

 

 

 

공기 너무 좋음.

깔끔하게 잘 관리 중~~

아이들 데리고 와도 참 좋아요.

 

 

 

 

 

 

 

 

 

 

 

 

 

 

 

 

 

 

 

 

 

도갑사 중앙에 있는 나무 진짜 크죠.

그늘도 있고 참 좋았어요.

저기 의자에 앉아있고 싶었으나~~

사람들이 계속 앉아 있어서는 우린 앉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우린 의자 필요 없어.

계속 돌아다닐 거야.ㅎ

도갑사 가면 필히 물 마셔줘야 합니다.

너무 멋지다.

물 맛도 좋으고 경치도 좋으고요.

정말 편하다. 펀해.

 

 

 

 

 

 

 

 

 

 

 

 

 

 

 

 

 

 

 

 

 

 

 

 

 

 

 

 

 

 

 

 

 

 

 

 

 

 

 

 

 

 

 

 

절에 왔음 촛불 한 개 정도는 켜줘야죠.

가족 건강 빌어봅니다.

아들 녀석 무사히 집으로 왔음 합니다.

가족들 이름 죄다 적어줬습니다.ㅎㅎㅎ

 

 

 

 

 

 

 

 

 

 

 

 

 

 

 

 

 

 

 

 

 

 

촛불 켜기~~

남편께서 초에 불을 붙이고 있습니다.

초가 어마어마하게 커요. 커.

대박 사이즈라죠.ㅎㅎㅎ

 

 

 

 

 

 

 

 

 

 

 

 

 

 

 

 

 

 

 

 

 

소원 적어서 걸어 봅니다.

이번에도 가족건강 빌었습니다.ㅎㅎㅎ

아빠랑 딸이랑 엄청 보기 좋구먼.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지요.

사람들 은근히 있더라고요.

전남 영암 가볼만한 곳으로

구림 도갑사 추천해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도갑사에는 도갑 탐방로도 있지요.

월출산이랑 통해요.

 

 

 

 

 

 

 

 

 

 

 

 

 

 

 

 

 

 

 

 

 

 

 

 

 

물이 졸졸졸 흐르고 있어요.

시원하다. 시원해.

그리고 다람쥐도 봤지요.

아기 다람쥐를~~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게 생긴 녀석이었어요.

 

 

 

 

 

 

 

 

 

 

 

 

 

 

 

 

 

 

 

 

 

 

 

 

 

 

 

 

 

 

 

 

 

 

 

 

 

 

 

 

 

 

 

 

이날 진짜 날씨 참 좋았어요.

10월 초에 다녀온 도갑사~~~

기록해봅니다.

너무 아름답죠.

 

 

 

 

 

 

 

 

 

 

 

 

 

 

 

 

 

 

 

 

 

아기자기 너무 예뻐서

사진 찍어줬습니다.

거북이 깜찍하다.

나무로 만든 의자 너무 예쁘다.

그림이 짱이 구만.

 

 

 

 

 

 

 

 

 

 

 

 

 

 

 

 

 

 

 

 

 

 

전남 영암 가볼만한 곳 구림 도갑사
추천합니다. 너무 좋아요.
초등학생 따님이랑 남편이랑 다녀왔습니다.
촛불도 켜주고요~
가족 이름 죄다 적어주시고요.
가족 건강 빌었어요.^^
도갑사 좋아요.
10월초에 다녀왔습니다.

 

 

 

 

숨은 아기 다람쥐 찾기~~

영상을 보시면 압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