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식물들

남편이 칼라꽃 사왔어요.분홍카라꽃~

대한모황효순 2020. 11. 16. 05:02
반응형

남편이 사 왔지요.

남편님 취미 초록이 키우기~~

눈에 보이면 예쁘면 바로 사 오시는지라.ㅎㅎ

그리고 웬만한 건 죄다 잘 키우시는 초록이 키우기 능력자이십니다.

이번엔 카라를 사 왔어요. 가발샵에서 키우는 중입니다.

분홍 칼라꽃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실물 영접은~~

보면 볼수록 예쁜 거 초록이죠.

전 그냥 보기만 하는 걸로.

카라는 남편이가 키우시는걸로요.ㅎㅎㅎ

 

 

 

 

 

 

 

 

 

 

 

 

 

 

 

 

 

 

 

 

카라꽃을 이러고 가까이에서 보는 건 진정 처음입니다.

어쩜 잎사귀 색상도 남달라.

초록초록 바탕에 흰색 줄무늬가 있어요.

대박 신기하게 생긴 듯.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가 좋아집니다.

가발샵에서 일하면서 보면 기분 참 좋아요.

 

 

 

 

 

 

 

 

 

 

 

 

 

 

 

 

 

 

 

 

 

 

칼라꽃 정말이지 참말로 고급스럽게 생겼네요.

그리고 되게 우아하게 생긴 꽃인 듯~

카라꽃은 사랑입니다.

 

 

 

 

 

 

 

 

 

 

 

 

 

 

 

 

 

 

 

 

 

 

줄기가 완전 일자네요.

반듯반듯합니다.

이러고 우아한 녀석이 내 눈앞에 항상 대기 중.ㅎㅎ

기분 좋아지는 효과가.

 

 

 

 

 

 

 

 

 

 

 

 

 

 

 

 

 

 

 

 

 

 

향기는 없지만 눈으로 보고 있음

엄청난 향기가 폴폴 풍길 것 같은 자태 하며.

만지지 마. 그냥 눈으로만 보는 걸로~~

 

보고만 있어도 아까운 녀석.ㅎㅎㅎ

 

 

 

 

 

 

 

 

 

 

 

 

 

 

 

 

 

 

 

 

 

너는 항상

예쁘다. 예쁘다.

사랑스럽다. 사랑스럽다.

너무 예쁘다.카라꽃~
관리만 잘하면 꽃을 수시로
볼 수 있다고 했다 함.ㅎㅎㅎ
분홍 칼라 꽃 너무 예쁘잖아.
가발샵에서 키우는 중~~~
실내에서 키우기 괜찮은 초록이 카라입니다.
가을에 꽃구경 가발샵에서 하는 중.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