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식물들

부레옥잠 꽃 발견 대박 신기하다

대한모황효순 2020. 9. 23. 05:26
반응형

부레옥잠 꽃이 8월,9월에 핀다고 하네요.

근데 전 우연히 이러고 길에서 본거 있죠.ㅎㅎ

하여간에 나는 행운아얌.

보라색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

연보라 보라~~~한게 사랑스러운듯.

 

 

 

 

 

 

 

 

 

 

 

 

 

 

 

 

 

은근 보기 힘든 꽃이지 않나~?

전 처음 보는것 같거든요.

꽃이 참 신기하게 생긴것 같아요.

생긴것도 예쁘고 색도 너무 예쁘고요.

 

 

 

 

 

 

 

 

 

 

 

 

 

 

 

 

 

부레옥잠이 두곳에 심어져 있었는데

딱 한곳에서만 꽃이 핀거 있죠.

대박 대박 신기하다.하면서 사진질을 했습니다.ㅎㅎㅎ

딸내미 왈 엄마는 중독이야.중독.이러면서 구박을.ㅠ

 

 

 

 

 

 

 

 

 

 

 

 

 

 

 

 

 

 

전 요거 8월달에 봤지요.

보라색 완전 좋아라 하는데.

특히 연보라색이 너무 좋아요.

부레옥잠 꽃이 보라색이라서 더 좋음.ㅎㅎㅎ

 

 

 

 

 

 

 

 

 

 

 

 

 

 

 

 

 

 

이러고 귀한 꽃을 길에서 우연히 발견하다니.

항상 걸어 다닐때는 두눈을 크게 뜨고 다녀야해요.

그래야 이러고 예쁜 꽃도 보는거죠.

 

 

 

 

 

 

 

 

 

 

 

 

 

 

 

 

 

 

 

 

길에서 또 우연히 발견
부레옥잠 꽃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신기하기도 하고요.
부레옥잠 꽃 엄지척 입니다.

물속에서 이러고 예쁜 꽃이 피어나다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