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식물들

운동중 대벌레 포착 신기하다

대한모황효순 2020. 9. 28. 05:33
반응형

오~~ 대벌레가 이러고 생겼구나.

난생처음 실제로 봤음.

운동하다가 한눈에 딱 알아보고는

바로 사진 찍었습니다.

대벌레를 실제로 보기란 하늘에 별따기?ㅎㅎ

 

 

 

 

 

 

 

 

 

 

 

 

 

 

 

 

 

이 녀석 가만히 있질 않네요.

사진이 죄다 흔들흔들입니다.ㅎㅎㅎ

올해 막판에는 행운만 가득하려나~~

요즘 운동 중에 신기한 거 엄청 많이 발견하는 게

왠지 모르게 좋은 일만 가득할 것 같다는 생각이.ㅎ

 

 

 

 

 

 

 

 

 

 

 

 

 

 

 

 

 

 

늘씬늘씬합니다.

근데 넌 수컷이냐? 

암컷이냐??

갑자기 궁금해졌음.ㅎㅎㅎ

 

 

 

 

 

 

 

 

 

 

 

 

 

 

 

 

 

다리도 늘씬하고 몸통도 늘씬하고~

비결이 뭐니?

나도 너처럼 늘씬해지고 싶거든.ㅎ

 

이번에는 운동 중에 대벌레를
발견했다.

대박 신기해. 신기해~
바로 사진 찍었지요.
실제로 대벌레를 볼 줄이야.
귀한 녀석이죠? 대벌레.ㅎㅎㅎ
실물 영접하고는 깜놀 깜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