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식물들

걷기 운동중 사슴벌레 하늘소 봤음

대한모황효순 2020. 8. 14. 05:47
반응형

항상 열심히 운동 한자~

 

길에서 사슴벌레, 하늘소, 뱀, 새를 볼지어다.ㅎㅎㅎ

 

살아있는 거 볼 때도 있고요.

 

죽어있는 거 볼 때도 있습니다.ㅠ

 

그럴 때마다 깜짝깜짝 놀래요.

 

걷기 운동에 푹 빠져서 사는 요즘입니다.

 

운동만이 살길이다.ㅎ

 

 

 

 

 

 

 

 

 

 

 

 

 

 

 

 

 

 

꺄~~~뱀이다.

 

살아있는줄 알았음.

 

우와~심장 멎을뻔...

 

어마어마하게 크지요.뱀이.

 

산속에서 운동하면 이런거 봅니다.

 

공기 좋고 경치 좋고요.ㅎㅎ

 

 

 

 

 

 

 

 

 

 

 

 

 

 

 

 

 

 

 

사슴벌레는 진짜 많은것 같아요.

 

요기는~~~

 

공기가 좋아서 그럼.

 

운동중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윽~요건 죽었음.ㅠ

 

운동 나가는길에 아파트에서 발견한거.

 

어쩌다가 저리 되었는지 모르겠.ㅠㅠ

 

 

 

 

 

 

 

 

 

 

 

 

 

 

 

 

 

 

 

야는 운동중에 발견한 하늘소?

 

굉장히 블링블링 합니다.

 

우찌나 옷이 화려 하던지요.

 

멀리서도 한눈에 딱 보이던걸요.ㅎㅎㅎ

 

달팽이 껍질 옮기시는중~

 

 

 

 

 

 

 

 

 

 

 

 

 

 

 

 

 

 

사슴벌레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굉장히 커요.커~

 

그냥 눈으로만 보는걸로.

 

절대로 만지지마.ㅎㅎㅎ

 

 

 

 

 

 

 

 

 

 

 

 

 

 

 

 

산속이라 긍가 이런 것도 보이고요.


공기가 좋아 경치도 좋아.


운동하기 딱 좋은 곳~~


하늘소랑 사슴벌레 봤지요.


귀여워요.ㅎㅎㅎㅎ


만져보지 않고 그냥 시진만 찍었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