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번 가본다. 가본다~하고서는 

진짜 엄청 오래 걸렸네요.

꼬끄롱 직접 방문기 두둥둥!!

마카롱이가 너무 예쁘지요.

맛은 또 얼마나 좋게요.

달달 구리 한 게 한 개만 먹어줘도 기분이 가 업~되지요.ㅎㅎㅎ

 

 

 

 

 

 

 

 

 

 

 

 

 

 

 

 

 

목포 마카롱 맛집 꼬끄롱입니다.

종류가 어마어마 많던걸요.

매장에 있던 거 각 한 개씩 죄다 담아 봤습니다.

어떤 게 맛있을지 한 번은 죄다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요.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가 달달 해지는 느낌~~

입안도 달달하지요.ㅎㅎㅎ

이 맛에 마카롱 찾는 거임.

암만 먹고 싶어도 자주로 먹어줌 안됨.

살찌면 무섭.

 

 

 

 

 

 

 

 

 

 

 

 

 

 

 

 

 

 

 

 

 

 

아니 아니~운동해주면서 먹어줌 되지.ㅎㅎㅎㅎ

널 보면 내 맘이 달달해.^^

꼬끄롱 매장 내부입니다.

아담하고 예쁘죠?

 

 

 

 

 

 

 

 

 

 

 

 

 

 

 

 

 

 

 

뭘 먹어줘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끄나.

근데 진짜 하나 같이 죄다 너무 맛있던걸요.

약간은 내 취향 아닌 게 있긴 했지만~

막 그러고 거부감 있지는 않았어요.

 

 

 

 

 

 

 

 

 

 

 

 

 

 

 

 

 

 

 

목포 마카롱 맛있는 집 꼬끄롱 매장 내부 또 찰칵~

거울이 너무 예쁘죠.

흔한 모양의 거울 아님~~

 

 

 

 

 

 

 

 

 

 

 

 

 

 

 

 

 

 

엄청난 폭우를 뚫고 사온 마카롱~~

집에서 찬찬히 뜯어보기 중.

그리고 사진도 찍어줌.

 

 

 

 

 

 

 

 

 

 

 

 

 

 

 

 

 

 

 

 

단골이신 따님 말씀에 의하면

늦게 방문하면 마카롱이 없다고.

그래서 전 비가 엄청 내리던 날 일하다 말고 우산 쓰고 

걸어서 다녀왔지요.ㅎㅎㅎ

 

 

 

 

 

 

 

 

 

 

 

 

 

 

 

 

 

그 결과 마카롱 죄다 사 올 수 있었지요.

여러 가지 맛으로~~~

냉장고에 두고는 딸내미들이랑 야금야금 

꾸준히 먹어줬습니다.

 

 

 

 

 

 

 

 

 

 

 

 

 

 

 

 

 

 

 

 

마카롱이랑 사랑에 빠졌어요.ㅎㅎㅎ

 

 

 

 

 

 

 

 

 

 

 

 

 

 

 

 

 

 

 

목포 마카롱 맛집 꼬끄롱 정문 샷~~~

목포제일여자고등학교 쪽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목포 마카롱 맛있는 집
꼬끄롱 드디어 직접 다녀오다.
만날 딸이 사다 주는 것만 먹어봤는데.
이날은 직접 가서 여러 가지 맛으로
죄다 담아 왔지요.
비 엄청 내렸던 날 다녀왔어요.
기분 꿀꿀할 때 달달한 마카롱 먹어줌
엄지 척이지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