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피자 맛있는 집 지정환 임실치즈피자 

처음 먹어봄봄.

근데 의예로 맛있었음.ㅎㅎㅎ

임실치즈피자에서 항상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하필이면 우리가 방문했을 때 휴무.ㅠ

그래서 이번에는 지정환 피자에서 먹어 보았지요.

 

 

 

 

 

 

 

 

 

 

 

 

 

 

 

 

 

 

 

 

슈퍼슈프림 치즈크러스트 작은 거랑

아시아고 치즈크러스트 작은 거 두 가지 

먹어 봤어요.

둘 다 맛있더라고요. 먹을만했어요.

 

 

 

 

 

 

 

 

 

 

 

 

 

 

 

 

 

 

 

 

 

지정환 피자는 버섯이 안 들어가서 참 좋았어요.

고객님들께서 버섯 알레르기가 있으시다고 하시면서

빼 달라고 하는 분들 때문에 피자에 버섯을 안 넣으신다고.ㅎ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우리 집 초등학생 따님께서 버섯을 안 먹거든요.

다른 집 피자에는 버섯이 들어가서

만날 피자 꽁지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피자 전체를 세 조각이나 먹었다는 거.ㅎㅎㅎ

 

 

 

 

 

 

 

 

 

 

 

 

 

 

 

 

 

 

 

 

 

 

 

달달하고 적당히 짠 게 참 좋았다.ㅎ

지정환 피자 아시아고~~~

다음에도 널 데려와줄게.

 

 

 

 

 

 

 

 

 

 

 

 

 

 

 

 

 

 

 

 

 

 

 

어머~목포 피자 맛집 지정환 임실치즈피자 

쿠폰도 있어주시고요.

두장 모았으니까요.

앞으로도 쭉~~ 먹어주는 걸로.

 

 

 

 

 

 

 

 

 

 

 

 

 

 

 

 

 

 

 

 

 

슈퍼슈프림 치즈크러스트 피자 

내용물이 꽉꽉입니다.

근데 소스는 약간 약한 듯~

소스가 살짝만 더 들어갔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ㅎ

 

 

 

 

 

 

 

 

 

 

 

 

 

 

 

 

 

 

 

 

 

아시아고 치즈크러스트 피자 

요거요거 진짜 물건이던 걸요.

적당히 단짠단짠 한 게 먹을만했어요.

 

 

 

 

 

 

 

 

 

 

 

 

 

 

 

 

 

 

 

 

피자 보고 있으니 까는 또 먹고 싶다.ㅠㅠ

피자가 당기는 오늘입니다.

 

 

 

 

 

 

 

 

 

 

 

 

 

 

 

 

 

 

 

 

 

 

 

 

 

 

 

 

 

 

 

 

 

 

 

 

 

 

 

 

 

 

지정환 임실치즈피자 처음 먹어 봤는데
맛있던걸요.ㅎㅎㅎ
두 가지 맛 치즈크러스트로
주문해서 집으로 가져왔지요.
작은 거 두 가지로~~
딱 배불리 먹을만했어요.
슈퍼슈프림, 아시아고 먹어 봤으니 까는

다음엔 다른 것도 먹어봐야지.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