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이 요기가 맛집이라고요~

가발샵 쉬는 날 단둘이 점심 먹으러 갔습니다.

목포 예향회정식으로.ㅎㅎ

올래는 보리굴비 점심특선 먹으려고 했다가

사장님 추천으로 갈치조림으로 결정했지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불리~

 

 

 

 

 

 

 

 

 

 

 

 

 

 

 

 

 

 

 

갈치조림 회정식 점심특선으로 먹었습니다.

메뉴에는 없었어요.

사장님 추천으로 먹었기에~

나름 죄다 깔끔하게 맛있었고요.

갈치조림 나오기 전에 입가심했습니다.

 

 

 

 

 

 

 

 

 

 

 

 

 

 

 

 

 

 

 

 

 

어쩜 물도 맛있어.ㅎ

근데 뭘 넣었는지 모르겠음.

미지근한 물을 주시더라고요.

찬물 싫어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꺄~~ 친절한 남편 씨.

항상 아내를 먼저 생각하는 남편 한 맘씨 하며.

갈치조림 개인 접시에 담아주기.

친절한 남편 씨입니다.ㅎㅎㅎ

 

 

 

 

 

 

 

 

 

 

 

 

 

 

 

 

 

 

깔끔하게도 잘 담았다. 담았어.

너무 맛있어.

간도 내입에 딱이었지요.

 

 

 

 

 

 

 

 

 

 

 

 

 

 

 

 

 

 

 

 

목포 평화광장 맛집 예향 회정식 

남편은 몇 번 가봤는데

대한모는 처음 방문했지요.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집으로 점찍었음.ㅎㅎㅎ

 

 

 

 

 

 

 

 

 

 

 

 

 

 

 

 

 

 

 

갈치조림 2인분 그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양이 대박 많아요.

갈치가 진짜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무, 감자, 호박까지~~~

집어 먹는 재미가 있는 갈치조림.ㅎㅎ

 

 

 

 

 

 

 

 

 

 

 

 

 

 

 

 

 

 

갈치조림에 갈치가 완전 많이 들어 있었어요.

2인분인데 양이 대박 많았어요.

 

 

 

 

 

 

 

 

 

 

 

 

 

 

 

 

 

갈치조림 맛있게 잘 먹었다.

깔끔하게 전부 다 먹었습니다.ㅎㅎㅎ

얼마나 맛있었음 음식을 남김없이 다 먹었을까요.

 

 

 

 

 

 

 

 

 

 

 

 

 

 

 

 

 

 

 

후식으로 매실도 주시고요.

너무 맛있음.

후식도 대만족입니다.

 

 

 

 

 

 

 

 

 

 

 

 

 

 

 

 

 

 

목포 예향 회정식에서
점심 먹었지요. 남편이랑~~
메뉴에 없는 갈치조림 먹었어요.
사장님 추천으로.ㅎㅎㅎ
점심특선 보리굴비 먹으러 갔다가
갈치조림으로 결정했지요.
맛있게 잘 먹었지요.
정말 배불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