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곰신 대한모 군입대한 아들한테 택배 보내주었지요.

논산훈련소 우체국택배로 보내줌.

본인이 필요한 물건 전화 통화중에 말했었거든요.

그곳에는 없는 그런것들~ㅎㅎㅎ

행여나 물건이 파손 될까~하여 상자를 이중으로 넣었지요.

참 꼼꼼스럽죠.ㅎ

























훈련중에 안경에 김서림 진짜 거시기 할것 같아서요.

택배 보낼때 내생각으로 그냥 보내준거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 입니다.

아들 녀석 사용후기를 물어 봤더니...

별로라고 했어요.ㅠㅠ

은근 가격 있었는디.나능 안경을 안쓰니까는 이런거 잘알못.ㅎ

 




























상자안에 딸내미가 그림도 그려서 넣어주시고요.

참고로 대한모가 간절한 눈빛을 발사하며 부탁했음.ㅎㅎㅎ

지그 오빠야 놀리는 재미로 저런 그림을 그리셨음...

군에 있는 오빠가 이걸 보면 그냥 피식하고 한번 웃겠죠.

 



 


























군입대한 아들에게 손펴지를 써주는 센쑤~

아놔 글고 사진도 보내줬음 참 좋았을껄.

집에 사진이 없다.없어.최근에 찍은 신상 사진은 없.ㅎ

요즘은 사진 인화를 잘안하니까.

논산훈련소에서 나오믄 핸드폰 사용 가능하니까.괜춤.

 

 


























엄마곰신이 보낸 물건들

논산훈련소에 있는 아드님께 보냈지요.

미스트,폼클렌징,수분크림,우표,손편지,책,바세린등~

 

























택배 보낼때 손편지도 넣어줬는디.

한통은 두여동생 작품 다른 한통은 엄마 작품~

가족 끼리 이럴때나 손편지 써주는거죠.ㅎㅎㅎ

 

























절대로 파손될일 없게짱하게 상자 두개에 넣어서

물건 보내줌요.ㅎㅎㅎ

무게는 그냥 많이 않아서 택배비는 착하게 나왔어요.

 

엄마곰신이 군입대한 아들에게 택배 보냈지요.

논산훈련소에~~우체국택배로 말이죠.

아들이 필요하다고한 물건들만 구입해서 보내줬어요.

만족스럽게 잘 사용중??ㅎㅎ

꼭 본인이 사용하는 브랜드만 고집하시니까요.

건또 나랑 똑 닮았음.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