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딩 아들의 해외여행 일본여행~~~

겨울방학때 댕겨 왔음.ㅎ

엄마두 가고 싶으다.아들아.

쉴수가 없오.ㅎㅎㅎㅎㅎㅎ

대리만족하며 선물 이것저것 뜯어 보기.

근디 죄다 먹을꺼.

동전파스만 빼고잉.

아차차~파스 말고 립글로즈도 사왔지.^^















오사카를 댕겨오신 아들님.

초콜릿 많이많이 사오셨떠요.

아직까지도 먹고 있는중.ㅎ

맛은 있지만 너무 많이 사왔오.^^;

 
















요거요거 젤리 맛있오.

동네 마트에서 사믄 무지 비싼디.

일본에서는 무지 쌈.ㅎ

 

 
















요거 벚꽃맛 풍기는 찐빵? 같은거.

나름 먹을만함.ㅎ

벚꽃 애정하는 대한모는 얼굴에도 바르고 먹기도 하고.

 분홍분홍한게 너무 예쁨.

한개만 사오길 잘하셨음.ㅎ
















이온음료 복숭아맛~

약간 2%랑 비슷한 맛이.ㅎ

근디 아들 일본여행가서 사진 찍은거

엄마한테 언제 보내줄끄야~~~???

 

일본여행 댕겨오신~

선물 많이많이 사옴.ㅎㅎㅎㅎ

근디 죄다 먹을꺼야.

대딩아들 첫 해외여행후

가족 선물 잘 사왔다는거.










반응형